부산 부산진구, 소상공인 맞춤형 컨설팅 지원사업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가 소상공인의 안정적 사업운영을 위해 부산경제진흥원과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 '2023년 부산진구 소상공인 맞춤형 컨설팅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지원 대상은 모집일 현재 구 소재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이며 ▲홍보·마케팅 ▲노무관리 ▲세무·회계 ▲일반 경영관리 등 4개 분야에 대해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희망 분야 컨설턴트와 1: 1 매칭을 통해 경영 애로사항·문제점을 진단하고 경영개선을 위한 핵심 솔루션을 제공받게 된다.
컨설팅 기간은 진단 결과에 따라 2~3일간 진행되며 지원 규모는 30곳 내외로 지원 제한 업종 등 대상자 적격 여부 검토 후 신속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모집일 현재 구 소재 사업장을 둔 소상공인이며 ▲홍보·마케팅 ▲노무관리 ▲세무·회계 ▲일반 경영관리 등 4개 분야에 대해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한다.
접수는 부산시 소상공인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기간은 예산 소진 시까지다.
김영욱 구청장은 “고금리, 고물가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와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생 경제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시책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선택 시도’ 아내에 “진짜 뛰어라” 사진 찍은 남편…오은영 충격 (오은영 리포트)[TV
- 안소희 비키니 자태…빈백에 누워 과감한 포즈 [DA★]
- 김승수, 스킨십 때문에 이별 위기 고백…김준호 오지랖 (돌싱포맨)
- 던 “되게 매력적” 그윽한 눈빛…이진호 “여자친구?” 추궁 (에이리언 호휘효)
- 강한, 25년 만에 만난 생모 사망 소식 전해 “포기하지 않아 줘 고맙다”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