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5주년’ 아이유, 첫 팬 콘서트 개최…다음달 4일 팬 선예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데뷔 15주년 프로젝트의 화룡점정으로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22일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가 다음 달 23, 2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2023 아이유 팬 콘서트 아이 + 유니버스'(I+UN1VER5E)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이어 "15년간 서로의 곁을 지키며 우정을 다져온 아이유와 유애나(아이유 공식 팬덤 명칭)에게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가수 아이유가 데뷔 15주년 프로젝트의 화룡점정으로 팬 콘서트를 개최한다.
22일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유가 다음 달 23, 2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돔에서 ‘2023 아이유 팬 콘서트 아이 + 유니버스’(I+UN1VER5E)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이어 “15년간 서로의 곁을 지키며 우정을 다져온 아이유와 유애나(아이유 공식 팬덤 명칭)에게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메인 타이틀인 ‘아이 + 유니버스(I+UN1VER5E)’는 아이유와 유애나가 함께한 모든 순간을 뜻하며 아이유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시간을 ‘서로가 함께 유영해 온 우주’라고 해석했다.
아이유가 처음 개최하는 팬 콘서트인 만큼 팬미팅과 콘서트 그 중간의 분위기가 될 예정이다. 또, 아이유가 팬과 함께한 과거와 앞으로 함께할 미래를 밀도 있게 대화하는 시간을 보내며 결속력을 다질 전망이다.
아이유 팬콘서트 티켓은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팬클럽 유애나는 다음 달 4일 오후 8시부터, 6일부터 21일까지는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S리뷰]나나 전라노출이 전부가 아니다, 외모지상주의->내새끼 지상주의까지…‘마스크걸’의
- 노사연 부친, “마산 민간인 학살 주도” 폭로글 확산
- ‘비키니가 뭐죠?’ 모델 부부, 스페인 누드비치서 과감한 상탈 인증샷
- ‘최파타’ 강혜정 “내 키 넘어선 13세 하루, 요즘 배구에 푹 빠져”
- “저 아세요?” 박수홍 아내, 김용호 증인 출석한 ‘미우새’ 작가에 분노
- DJ소다 “6살 때 성폭행 피해” 고백…성추행男, 日 경찰 자수
- 서장훈 “정신차려라”.. 19세 미성년자 조카와 바람난 남편→정리 못하는 아내 (물어보살) [종합
- [단독] 전홍준 대표, “K팝 업계 나쁜 선례 우려”..경찰 빠른 조사 촉구 및 더기버스 추가 고소
- ‘베이징銀’ 남현희 “공효석과 이혼…새로운 사랑 생겼다”
- 하니, ♥양재웅과 공개 연애 들킨 이유? “내가 너무 핫해서.. 안 가리고 그냥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