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프릳츠, 노티드도 모두 여기에… ‘MZ 놀이터’ 된 배스킨라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협업 마케팅을 확대 전개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초코야 민트해'를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밖에도 배스킨라빈스는 8월 이달의 맛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위트 있는 협업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색다른 플레이버 개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달 애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초코야 민트해’를 한정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코야 민트해’는 배스킨라빈스 스테디셀러 ‘민트 초콜릿칩’의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 구성을 반전시킨 제품이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민트향 프레첼볼과 초콜릿칩을 넣어 ‘반(反) 민초단(민트와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프릳츠(Fritz)’와 손을 잡고 신제품 ‘프릳츠 커피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프릳츠의 대표 블랜딩 원두 ‘올 드독’의 테이스팅 노트(다크 초콜릿, 흑당, 로스티드 피칸)를 재해석한 플레이버다.
프릳츠와 함께 개발한 ‘까-페 브릳츠’ 원두를 시즈널 세컨드 블렌드로 선보이고, 원두를 활용한 커피와 ‘프릳츠 월넛 커피 블라스트’를 출시한다. 하프 콘셉트의 케이크 ‘내 짝꿍 프릳츠’와‘ 올드독’ 원두로 만든 커피 아이스크림을 샌드한 ‘프릳츠 커피&넛츠 모나카’도 선보인다.
이밖에도 배스킨라빈스는 8월 이달의 맛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했다. 이를 기념하는 ‘노티드 문구세트’와 ‘노티드 미니 말랑 파우치’ 굿즈도 출시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위트 있는 협업과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색다른 플레이버 개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국 “내년 총선 불출마” 선언에…징계안 표결 중단
- 10세 영재 백강현, 서울과고 자퇴 철회…목요일부터 다시 등교
- 檢, 이재명 ‘쌍방울 대북 송금’ 피의자로 전환…제3자 뇌물 혐의
- ‘눈곱 감기’ 아데노바이러스 유행 비상…“입원환자 89%가 6세 이하”
- 尹, 산업부 장관 후보자에 방문규 지명…국무조정실장에 방기선
- “비만보다 더 위험한 ‘이것’, 치매 전조증상일 수 있어”
- 尹대통령, 새 대법원장 후보자에 이균용 지명
- 北 김정은 “김덕훈, 국가경제 말아먹고 있어”…침수지역서 대노
- 주차장 출구 차단기로 후진…신종 ‘공짜 주차’ 수법? (영상)
- 10대 아들이 말리는데도…이주여성 아내 목 졸라 살해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