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데뷔 15주년 기념 '9월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유애나'와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진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는 22일 '2023 아이유 팬 콘서트'가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23일과 24일 KSPO DOME에서 열려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유애나'와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진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는 22일 '2023 아이유 팬 콘서트'가 9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인타이틀인 'I+UN1VER5E(아이+유니버스)' 의미는 아이유와 그의 공식 팬클럽 유애나가 함께한 어제와 오늘, 내일의 모든 순간을 뜻하며, 데뷔부터 지금까지 시간을 '서로가 함께 유영해 온 긴 우주'라는 서사로 풀어냈다. 또 'UN1VER5E'에서 알파벳 'I'와 'S'가 아닌 숫자 1과 5로 표기돼 있다.
처음 개최하는 팬 콘서트인 만큼 팬미팅과 콘서트 그 중간 사이의 분위기가 될 예정이다. 음악은 물론 아이유와 유애나가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밀도 있게 대화하는 시간을 가진다.
아이유는 이번에도 어김없이 기획 단계부터 직접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팬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데뷔 기념일이 있는 9월마다 공연 팬미팅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아왔기에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EDA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2019년 데뷔 11주년 팬미팅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공식 오프라인 팬 행사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이어 "15년이란 시간 동안 아티스트와 팬이 서로의 곁을 든든히 지키며, 우정을 다져온 만큼 팬 콘서트 역시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고 강조했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20일까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갤러리아 포레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Moment,)'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9월에는 지난해 약 8만 명을 감동시킨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아워'가 영화관에서 상영된다.
한편 팬 콘서트 티켓 오픈은 멜론티켓에서 9월 4일 밤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팬클럽 유애나 선예매, 6일부터 21일까지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한동훈-김영배 설전…"질문이 이상" vs "답변이 이상" (영상)
- 日, 후쿠시마 오염수 24일 방류 확정…기시다 "신속한 방출 준비"
- 대전 신협 강도 용의자 베트남으로 출국...경찰, 인터폴과 검거나서
- '생후 6일 아기' 98만원에 사서 300만원에 재판매, 2시간 걸렸다
- 더팩트, B★VERSE(비스타버스) 전시회 개최
- 9월 '이재명 영장 청구설'에 민주당, 또 계파 갈등 조짐
- 개미에서 불나방으로…맥신 테마주 달려들자上 초전도체는下
- 연이은 등산로·지하철역 사건…'치안강국' 옛말
- '에루샤'만큼 뜨거운 슈프림…패션업계, 스트릿 브랜드 발굴에 박차
- [단독] 한재림 감독♥이열음, 21살 나이 차 극복하고 열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