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과 광주지역 3개 시설관리공단과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gh4252@hanmail.net)]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하 공단)을 비롯한 광주지역 3개 시설관리공단(광산구·북구·서구)이 지속가능한 상생협력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시설관리공단에서 광주지역 3개 시설관리공단(광산구·북구·서구)과 지속가능한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규하 기자(=여수)(jgh4252@hanmail.net)]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하 공단)을 비롯한 광주지역 3개 시설관리공단(광산구·북구·서구)이 지속가능한 상생협력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시설관리공단에서 광주지역 3개 시설관리공단(광산구·북구·서구)과 지속가능한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청소대행사업, 체육, 교통 등 공단에서 위탁하고 있는 사업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하여 주민복리를 향상하고,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공단 발전을 위한다는 내용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4개 기관은 ESG 경영을 위한 공동 실천 방안 마련 및 상호 업무교류 활성화, 수탁시설관리 및 체육, 교통, 복지 사업의 전문성과 경쟁력 강화, 지속가능한 지역사회공헌 사업 공동 협력, 비상 상황시 물적·인적 자원의 지원 등 관련 사항을 긴밀하게 협력해 공단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김유화 여수시도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시민에게 더욱더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이 믿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든든한 도시관리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이번 협약이 4개 기관의 지역발전을 위한 새로운 추진동력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진규하 기자(=여수)(jgh4252@hanmail.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탈원전 폐기' 속도 내나? 산자부 장관, 방문규 국무조정실장으로 교체
- 중국, 남중국해·대만 문제 거론한 한미일에 "엄중한 교섭 제기"
- '묻지마 범죄'에 당정 "가석방 없는 종신형, 흉악범 전담 교도소 도입할 것"
- 국방부가 혐의 제외시킨 해병대 1사단장, 전 수사단장 측이 형사고발
- 국회 윤리특위, 김남국 기습 '불출마 선언'에 징계 표결 연기
- 유승민 "채 상병 죽음, 부하에 죄 돌리는 장관 보며 기가 막혔다"
- 국민의힘 "이재명 비회기 영장 청구? 체포동의안 부결 명분쌓기"
- 오염수 방류 코앞…민주 "日, 오늘 역사에 후회 남길 결정"
- 미국 지지 받고 자신감 붙은 일본, 24일부터 오염수 방류 시작
- 북한, 3개월 만에 군사 정찰 위성 발사 추진…긴장 높아지는 한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