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식]공주대 석사생, 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 우수포스터상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주대학교는 식품공학과 신지희 석사과정생과 윤예슬 석사과정생이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우수포스터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과학기술 분야 학회로 3000여명의 산·학·연 연구자들이 참여, 학술 진흥, 식품산업 발전 및 식생활의 과학화를 논의했다.
공주대 식품공학과는 현재 학석사 연계과정 및 석박사 연계과정으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주=뉴시스]유순상 기자 = 공주대학교는 식품공학과 신지희 석사과정생과 윤예슬 석사과정생이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우수포스터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과학기술 분야 학회로 3000여명의 산·학·연 연구자들이 참여, 학술 진흥, 식품산업 발전 및 식생활의 과학화를 논의했다.
공주대 식품공학과는 현재 학석사 연계과정 및 석박사 연계과정으로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공주대 중부권 미세먼지연구·관리센터 ‘푸른 하늘의 날' 이벤트
공주대학교는 중부권 미세먼지연구·관리센터와 충남도가 ‘제4회 푸른 하늘의 날 (9월 7일)’을 기념, 내달 8일까지 대기환경과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주대 행사안내 페이지에 게재된 정보무늬(큐알코드)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퀴즈 정답자 중 200명을 추첨, ‘모바일 커피 선물 쿠폰’을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푸른 하늘의 날은 지난 2019년 9월 국제연합(UN) 총회 기후행동정상회의에서 푸른 하늘과 맑은 공기를 위해 세계인이 함께 협력하자는 취지로 우리나라가 제안해 지정된 최초의 국제연합 공식기념일이자 국가기념일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