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람, ‘이 연애는 불가항력’ 출연…얄미운 오지라퍼 변신(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미람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출연한다.
미람은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연출 남기훈/제작 SLL·씨제스스튜디오)에서 매사에 눈치 빠르고 오지랖 넓은 온주 시청의 7급 공무원 유수정 역을 맡는다.
한편, 미람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8월 2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미람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출연한다.
미람은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연출 남기훈/제작 SLL·씨제스스튜디오)에서 매사에 눈치 빠르고 오지랖 넓은 온주 시청의 7급 공무원 유수정 역을 맡는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홍조가 시청으로 발령이 난 이후부터 그를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다가 시청의 외모 투 탑인 권재경(하준 분)과 장신유가 모두 홍조를 좋아한다는 소식에 질투심을 느낀다 예고된 바 있어 수정의 행보에 더욱 궁금증이 쏠린다.
미람은 지난 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에서 유미(김고은 분)가 희로애락을 공유하는 든든한 친구 이다 역을 맡아 쾌활한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솔직한 매력으로 신스틸러로서 보는 재미를 높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미람이 출연하는 JTBC 새 수목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8월 23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논란 후 2년 만에 복귀’ 김소혜 “불행 앞에 놓인 권숙, 나와 비슷” (순정복서) [★현장
-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 이열음 측 “사생활 확인 불가” - MK스포츠
- ITZY 유나, 시선 사로잡는 허리~골반 라인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볼륨감+도발적인 뒤태 - MK스포츠
- 월드컵 우승에 기뻐서? 女 선수에 기습 키스한 스페인 축협회장 결국 사과 - MK스포츠
- 사진에서 느껴지는 고통 [MK포토] - MK스포츠
- 하퍼 ‘모두 소리 질러!’ [MK포토] - MK스포츠
- 경륜 선수 참여, 심판판정 참관 프로그램 시행 - MK스포츠
- 한호하는 하퍼 ‘발로 해냈다!’ [MK포토] - MK스포츠
- 하퍼 ‘이것이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