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열애설로 뜨거운 연예계[스경X이슈]

김원희 기자 2023. 8. 22. 15: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열음(왼쪽)과 한재림 감독. 나무엑터스, 쇼박스 제공



스타들의 열애설로 연예계가 뜨겁다.

짧은 시간 안에 연예계에 핑크빛 ‘설’들이 속속 이어지고 있다. 지난 3일 열애를 인정해 공식 커플이 된 블랙핑크의 지수와 배우 안보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열애설에 대해 부인 혹은 ‘확인 불가’의 답변을 내놨지만, 톱스타들의 열애설은 ‘설’만으로도 무더운 여름을 더 후끈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지난 21일 오후 배우 이열음과 한재림 감독의 열애설이 보도됐다. 더팩트는 이열음이 한 감독의 영화 ‘더 킹’ ‘비상선언’에 이어 OTT 시리즈 ‘머니게임’까지 출연했으며, ‘머니게임’ 촬영 현장에서는 주변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연인 관계임을 보였다고 전했다. 이열음은 1996년생, 한 감독은 1975년생으로 두 사람의 21살 나이 차 또한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 이열음의 소속사 측은 “친한 사이로 알고 있으나 열애설은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다. 부정이 아닌 ‘확인 불가’라는 답변의 경우 암묵적인 열애 암시로 받아들여지는 추세로, 대중 사이 두 사람의 이야기는 궁금증을 더하게 됐다.

(여자)아이들 소연(왼쪽)과 문세훈. 각 소속사 제공



같은 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주축으로 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과 넷플릭스 ‘솔로지옥’으로 얼굴을 알린 셰프 문세훈의 열애설 또한 불거졌다. “2023년 6월27일 (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1’ 문세훈”이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백화점에서 옷을 구매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문세훈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사이일 뿐이다. 진짜 사귀면 어떻게 백화점을 대놓고 돌아다니겠느냐”며 완강히 부인했다.

이들에 앞서 지난달부터 이미 여러 스타의 열애설이 제기돼 팬심을 술렁이게 했다. 지난 15일 블랙핑크 멤버 리사의 열애설이 다시금 떠올랐다. 지난달 리사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그룹의 CEO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 의혹이 제기됐다. 파리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던 두 사람이 이번에는 미국 한 공항 라운지에 함께 있는 게 포착되면서 또 열애설에 불이 붙은 것. 그러나 소속사 측은 여전히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며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왼쪽부터)블랙핑크 리사, 세븐틴 조슈아, 배우 한소희. 각 소속사, 넷플릭스 제공



세븐틴 멤버 조슈아도 이달 초 열애설에 휩싸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조슈아와 인플루언서 A씨가 여러 커플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과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시차를 두고 올리는 등을 증거로 두 사람이 오랜 시간 열애를 이어왔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더욱이 지난달 개최된 세븐틴의 국내 콘서트에 A씨가 자리했다는 목격담까지 퍼지면서 팬들 사이 논란이 됐다.

이와 관련 소속사는 무대응을 고집해 팬들의 분노는 커졌고, 모모랜드 출신 제인에게 괜한 불똥이 튀기도 했다. 조슈아와 열애설이 이슈가 되면서 조슈아가 과거 제인과 열애를 한 적이 있다는 글이 확산했다. 이에 제인은 직접 나서 “사석에서 만난 적도 없으며, 관련 지인조차 본 적 없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배우 한소희가 모델 채종석과의 열애설에 “공통적으로친한 지인이 있을 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고, JTBC ‘킹더랜드’ 속 커플로 사랑받은 이준호와 임윤아, 뮤지컬 배우 최재림과 가수 손승연 등도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전면 부인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