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만에 동거→40일 만에 임신→무릎암 수술까지'. 박미선 "왜 이렇게 팔자가 박복하냐" 탄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주일만에 동거→만난지 40일만에 임신→남편과 연락 두절→무릎에 암으로 수술까지 한 출연자 사연에 박미선이 "왜 이렇게 팔자가 박복하냐"며 탄식을 했다.
MBN '고딩엄빠4'에 직접 도움을 요청한 출연자 전채원이 출산 후 병마와 홀로 싸워야 했던 안타까운 과거사를 털어놓는다.
23일 방송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5회에서는 취업 준비 도중 남편을 만나 '초고속 임신-출산'을 한 전채원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2주일만에 동거→만난지 40일만에 임신→남편과 연락 두절→무릎에 암으로 수술까지 한 출연자 사연에 박미선이 "왜 이렇게 팔자가 박복하냐"며 탄식을 했다.
MBN '고딩엄빠4'에 직접 도움을 요청한 출연자 전채원이 출산 후 병마와 홀로 싸워야 했던 안타까운 과거사를 털어놓는다.
23일 방송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5회에서는 취업 준비 도중 남편을 만나 '초고속 임신-출산'을 한 전채원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전채원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고딩엄마'는 아니지만, 도무지 해결되지 않는 고민이 있어서, 제작진과 출연진들에게 도움을 받고자 출연 신청을 했다"고 밝힌다.
이어 "아이 아빠와 첫 만남에서 바로 교제를 시작해 일주일 만에 동거를 했고, 만난 지 40일 만에 임신을 하게 됐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나아가 전채원은 "출산 직후에는 시어머니와 유독 사이가 각별했던 남편이 '휴식'을 핑계로 본가로 들어가 버렸고, 그 이후로 연락이 잘 닿지 않았다"면서 "설상가상으로 무릎에 암이 생겼고, 이후 양쪽 무릎 수술을 하면서 남편 없이 홀로 병마와 싸워야 했다"고 덧붙여 스튜디오에 2차 충격을 안긴다. 이 같은 사연에 MC 박미선은 "왜 이렇게 팔자가 박복하냐…"며 탄식을 연발한다.
잠시 후 전채원은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해 "물불을 안 가리는 성격 때문인지 의지와 다르게 자꾸 불행해지고, 주변 사람들도 떠나가고 있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후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데, '원룸'처럼 보이는 작은 집에서 전채원은 아이 없이 홀로 기상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정리되지 않은 대혼돈의 집 상태에 박미선과 서장훈은 얼굴을 찌푸리며 '경악'한다. 인교진 역시 "오랜만에 '고딩엄빠'에 대범하신 분이 출연했네"라며 헛웃음을 짓는다.
제작진은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하기 위해 방송 출연이라는 큰 결심을 한 전채원이 꾸미지 않은 모든 일상을 낱낱이 공개하며 출연진들에게 거침없는 쓴소리를 듣는다. 그녀의 절절한 도움 요청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될지, 놀라운 변화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23일 밤 10시 20분 방송.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다은과 떨어져 생활..마음에 철조망 있지 않나" ('동상이몽2')
- "19살 조카와 불륜한 남편? 헤어져" 서장훈 극대노 "사랑 없으면 죽니?" ('물어보살')[종합]
- '44세' 젝키 고지용 너무 야윈 근황 충격 "아들 승재, 이제 영재 아냐"(여기가 우리집)
- 손지창 "80억 CEO? 역대 최고 매출...코로나로 3년간 매출 0원" ('동상이몽2')[종합]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마음에 드냐"는 질문에 "이젠 어쩔 수 없어" ('회장님네')[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