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커스텀 PC '컴은사막'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 협업 신제품 검은사막 커스텀 PC '컴은사막'을 23일부터 판매한다.
'컴은사막'은 검은사막 세계를 여행하는 모험가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조립 PC다.
'컴은사막'은 10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며, 검은사막 클라이언트와 윈도우11이 기본 설치돼 PC 구매 시 바로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을 앞세워 각종 협업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펄어비스가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 협업 신제품 검은사막 커스텀 PC '컴은사막'을 23일부터 판매한다.
'컴은사막'은 검은사막 세계를 여행하는 모험가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조립 PC다. 검은사막 최고 그래픽 품질 옵션인 리마스터, 울트라 모드에서도 원활히 즐길 수 있다. 최고 사양 CPU(인텔과 AMD 라이젠 중 선택), 지포스 그래픽 카드 Colorful iGame RTX 4070 Vulcan, 잘만테크 Alpha36 수냉 쿨러 등을 탑재했다.
'컴은사막'은 10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며, 검은사막 클라이언트와 윈도우11이 기본 설치돼 PC 구매 시 바로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 초고화질 월페이퍼 17종, 그래픽카드 스마트 LCD에서 구동하는 검은사막 애니메이션 GIF 파일 5종도 함께 준다.
검은사막 흑정령 문양이 새겨진 '잘만 P30' 한정판 케이스를 적용해 검은사막 모험가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외형을 갖췄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잘만 P30은 올해 대만 컴퓨텍스에서 손쉬운 4면 분할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호평받았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을 앞세워 각종 협업을 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아침의 나라' 콘셉트에 맞춰 '검은사막걸리'를 출시했다. 그 외에도 껌, 샴푸, 속옷, 김, 녹용 등 협업을 추진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한동훈-김영배 설전…"질문이 이상" vs "답변이 이상" (영상)
- 日, 후쿠시마 오염수 24일 방류 확정…기시다 "신속한 방출 준비"
- 대전 신협 강도 용의자 베트남으로 출국...경찰, 인터폴과 검거나서
- '생후 6일 아기' 98만원에 사서 300만원에 재판매, 2시간 걸렸다
- 더팩트, B★VERSE(비스타버스) 전시회 개최
- 9월 '이재명 영장 청구설'에 민주당, 또 계파 갈등 조짐
- 개미에서 불나방으로…맥신 테마주 달려들자上 초전도체는下
- 연이은 등산로·지하철역 사건…'치안강국' 옛말
- '에루샤'만큼 뜨거운 슈프림…패션업계, 스트릿 브랜드 발굴에 박차
- [단독] 한재림 감독♥이열음, 21살 나이 차 극복하고 열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