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YC Tech Academy' 출범…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G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함께 'YC Tech Academy'를 출범하고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고 22일 밝혔다.
강지영 W&G 대표는 "비즈니스 현장에서 데이터의 중요성이 날로 강조되는 반면 데이터분석 교육은 분석언어를 배우는 과정이 대부분인 현실이다"라며 "이번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은 기업 실무에서 주로 활용하는 10개 프로젝트를 '이슈 탐색, 실제 데이터를 이용한 분석, 분석 결과 보고서 작성'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체계화하는 교육과정으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G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과 함께 ‘YC Tech Academy’를 출범하고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고 22일 밝혔다.
W&G는 기업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를 여러 빅데이터를 활용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빅데이터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강지영 W&G 대표는 “비즈니스 현장에서 데이터의 중요성이 날로 강조되는 반면 데이터분석 교육은 분석언어를 배우는 과정이 대부분인 현실이다”라며 “이번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은 기업 실무에서 주로 활용하는 10개 프로젝트를 ‘이슈 탐색, 실제 데이터를 이용한 분석, 분석 결과 보고서 작성’까지 전체 프로세스를 체계화하는 교육과정으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은 수료 시 연세대학교 총장과 미래교육원장 공동명의 수료증이 발급된다.
교육 일정은 1일부터 23일까지 40명을 모집하며, 교육 기간은 9월부터 12월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지원서는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YC Tech Academy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온라인 작성 제출하는 방식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공족 오죽 했으면"…어느 이디야 매장의 결단 '3시간 후엔…'
- 무더위에도 불티나게 팔렸다…올 가을 핫한 '패션 트렌드' [오정민의 유통한입]
- "엔비디아 형님만 믿어요" 들썩…개미들 돈 몰린 종목
- "3개월만 살게요"…집주인이 단기임대 반긴 이유 [심형석의 부동산정석]
- 빚 200조원 넘어선 한전…'돌려막기'도 어려워지나
- DJ소다, 2차 가해에 일침…"원인은 섹시한 옷 아냐"
- 월드컵 우승보다 주목받은 '도둑 키스'…"나쁜 의도 없었다"
-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공효석과 12년만 이혼
- 20대 태국인 아내 강간 혐의로 재판 넘겨진 50대 남성 무죄
- 코로나19 새 변이 출현 소식에…백신주 줄줄이 폭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