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존슨 위에 스테판 커리? 커리 “역대 최고 PG는 바로 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프로농구(NBA) 역대 최고의 포인트 가드는 누굴까.
"저와 매직에 관한 대화인가요"라며 확인 질문을 한 커리는 아레나스와 LA 레이커스의 전설적인 포인트 가드와 그의 통계, 슈퍼스타로서 그가 리그에 끼친 영향력에 관해 얘기했다.
아레나스는 커리는 다른 유형의 선수라며 커리가 이 종목에 미치는 영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며 커리의 주장에 동의했다.
커리는 그 말에 동의하면서 매직 존슨에 대한 존경심도 잊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프로농구(NBA) 역대 최고의 포인트 가드는 누굴까. 두 사람이 가장 유력한 후보라는 데 대다수 농구 팬이 동의할 터.
적어도 커리에겐 이 문제는 논쟁거리가 아니다. 그는 자신이 존슨보다 위에 있다고 믿고 있다.
커리는 21일(현지시각) 전 NBA 선수 길버트 아레나스가 진행하는 팟캐스트(Gil's Arena)에서 “당신은 역대 최고의 포인트가드입니까”라는 직접적인 질문을 받았다. 이에 커리는 잠시 고민하다 “네”라고 답했다,
“저와 매직에 관한 대화인가요”라며 확인 질문을 한 커리는 아레나스와 LA 레이커스의 전설적인 포인트 가드와 그의 통계, 슈퍼스타로서 그가 리그에 끼친 영향력에 관해 얘기했다.
아레나스는 커리는 다른 유형의 선수라며 커리가 이 종목에 미치는 영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며 커리의 주장에 동의했다.
아레나스는 “저는 모든 아이들이 커리가 되려고 노력하는 것을 목격하고 지켜볼 수 있습니다”라고 커리에게 말했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선택 시도’ 아내에 “진짜 뛰어라” 사진 찍은 남편…오은영 충격 (오은영 리포트)[TV
- 안소희 비키니 자태…빈백에 누워 과감한 포즈 [DA★]
- 김승수, 스킨십 때문에 이별 위기 고백…김준호 오지랖 (돌싱포맨)
- 던 “되게 매력적” 그윽한 눈빛…이진호 “여자친구?” 추궁 (에이리언 호휘효)
- 강한, 25년 만에 만난 생모 사망 소식 전해 “포기하지 않아 줘 고맙다” [전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