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플래넷, 커피쿡과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타플래넷은 빅트리컴퍼니의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쿡과 온오프라인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커피쿡은 프랜차이즈 누적 100개를 돌파한 성장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다.
커피쿡은 광고 모델로 연예인 김종민과 함께 하고 있으며, '커피를 요리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맛있는 커피, 시즌별 신메뉴와 다양하고 차별화된 디저트로 고객들의 큰 사랑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메타플래넷은 빅트리컴퍼니의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쿡과 온오프라인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커피쿡은 프랜차이즈 누적 100개를 돌파한 성장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다. 커피쿡은 광고 모델로 연예인 김종민과 함께 하고 있으며, '커피를 요리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맛있는 커피, 시즌별 신메뉴와 다양하고 차별화된 디저트로 고객들의 큰 사랑 받고 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온오프라인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크로스 마케팅 운영 관리 협업 ▲블록체인 결제시스템 도입 논의 ▲다양한 협력을 통한 시너지 확대 등의 전략적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메타플래넷은 "이를 통해 오프라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첫 발돋움을 했다"라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타플래넷, X2E 게임 크립토피싱 재출시
- 메타플래넷, 2023년 한국경영교육학회 혁신경영대상 수상
- 메타플래넷, 방치형 클리커 게임 '대두의 극한직업: 이세계 헌터편' 출시
- 메타플래넷, 1500만 틱톡커 '종민오빠'와 게임 생태계 구축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