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검단신도시 지점에 `맘케어 센터` 4호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인천 서구 원당동에 '하나 맘케어 센터'가 함께 만들어진 '검단신도시 지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 맘케어 센터는 하나금융그룹이 상생금융 문화 확산과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해 추진 중인 육아 전용 공간 조성 프로젝트다.
이번에 신설된 하나은행 검단신도시 지점에서 하나 맘케어 센터 4호점이 새롭게 운영된다.
하나 맘케어 센터는 하나은행 검단신도시 지점 외에 야탑역금융센터, 수유역금융센터, 남가좌동 지점에서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인천 서구 원당동에 '하나 맘케어 센터'가 함께 만들어진 '검단신도시 지점'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 맘케어 센터는 하나금융그룹이 상생금융 문화 확산과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해 추진 중인 육아 전용 공간 조성 프로젝트다. 이번에 신설된 하나은행 검단신도시 지점에서 하나 맘케어 센터 4호점이 새롭게 운영된다.
하나은행 검단신도시 지점은 인천 검단신도시의 중심 상업지역에 위치한다. 지점 내 하나 맘케어 센터에는 임산부, 영유아를 동반한 손님을 위한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됐다.
하나 맘케어 센터 4호점은 △임산부 휴게실과 수유실 △이유식 존 △기저귀갈이 존 △키즈 존 등 온 가족이 안심하고 아이를 돌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지역 주민들의 금융 접근성 개선과 고령층 등 대면 거래가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영업점 신설을 추진하고 있다"며 "금융 소비자 편익 증대는 물론 저출산 위기 극복 등 사회적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하나은행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 맘케어 센터는 하나은행 검단신도시 지점 외에 야탑역금융센터, 수유역금융센터, 남가좌동 지점에서 운영 중이다. 하나금융은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한 '100호 어린이집 건립 프로젝트' 실시 등 우리 사회의 주요 이슈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금융의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소다 성추행한 일본 남성 2명 경찰 조사…"술김에 그랬다"
- `시청자 살해·감금·사체유기` 20대 BJ... 징역 30년 확정
- 편의점 술 사려던 미성년자에 `신분증` 요구하자... 허리춤에서 "흉기 꺼내"
- 난데없이 6층서 날아온 소주병…자동차 유리가 `우지직`
- 햄버거 가게서 밀크셰이크 마셨는데…미국서 손님 3명 사망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