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9월 6일 출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신작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오는 9월 6일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 대표 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역할수행게임이다.
지난 2014년 출시된 원작 '세븐나이츠'는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일 공개와 함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신작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오는 9월 6일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 대표 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역할수행게임이다.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웠다.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2014년 출시된 원작 '세븐나이츠'는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일 공개와 함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루디, 레이첼, 아일린을 비롯한 대표 캐릭터 19종 소개와 더불어 작고 귀여운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 다양한 덱 조합을 통한 강화된 전략성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브랜드 사이트에서도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1만7777루비, 유니크 영웅 에반 등 보상을 준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7월부터 북미·대만·태국 지역에서 앞서 해보기 서비스 중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세븐나이츠' 핵심 재미와 정통성을 계승하면서 현지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한동훈-김영배 설전…"질문이 이상" vs "답변이 이상" (영상)
- 日, 후쿠시마 오염수 24일 방류 확정…기시다 "신속한 방출 준비"
- 대전 신협 강도 용의자 베트남으로 출국...경찰, 인터폴과 검거나서
- '생후 6일 아기' 98만원에 사서 300만원에 재판매, 2시간 걸렸다
- 더팩트, B★VERSE(비스타버스) 전시회 개최
- 9월 '이재명 영장 청구설'에 민주당, 또 계파 갈등 조짐
- 개미에서 불나방으로…맥신 테마주 달려들자上 초전도체는下
- 연이은 등산로·지하철역 사건…'치안강국' 옛말
- '에루샤'만큼 뜨거운 슈프림…패션업계, 스트릿 브랜드 발굴에 박차
- [단독] 한재림 감독♥이열음, 21살 나이 차 극복하고 열애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