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제7회 G-LOVE 유니폼 1차 경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7번째를 맞이하는 'G-LOVE 유니폼' 1차 경매를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은 G-LOVE 유니폼 경매는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이다.
이번 유니폼 경매는 구단 공식 APP인 'LOTTE GIANTS'에서 진행한다.
시즌 종료 후인 11월에 진행될 예정인 2차 경매에서는 홈, 원정 유니폼을 비롯한 3종 이벤트 유니폼(동백, 드림, 유니세프)과 선수단 애장품이 대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7번째를 맞이하는 'G-LOVE 유니폼' 1차 경매를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7회차를 맞은 G-LOVE 유니폼 경매는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이다. 롯데 구단은 매년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다.
경매 대상은 올 시즌 중 선수단이 실제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 밀리터리 유니폼과 올드 유니폼이다. 각 유니폼에는 선수단 친필 사인도 담겨있다.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유니폼 경매 입찰자들 중 10명을 추첨해 선수단 사인 볼을 제공한다.
또한 각 유니폼 최고가 낙찰자 2명에게는 대상 선수와 사직구장 그라운드에서 유니폼 전달식을 진행한다. 또한 기념사진을 함께 촬영하는 시간도 주어진다.
이번 유니폼 경매는 구단 공식 APP인 'LOTTE GIANTS'에서 진행한다. 경매 당일 APP내 '굿즈 경매'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즌 종료 후인 11월에 진행될 예정인 2차 경매에서는 홈, 원정 유니폼을 비롯한 3종 이벤트 유니폼(동백, 드림, 유니세프)과 선수단 애장품이 대상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튼 롯데 감독, 어지럼 증세 17일 SSG전 결장
- 롯데 구승민, KBO 리그 역대 2번째 4시즌 연속 20홀드 성큼
- 키움, 갈길 바쁜 롯데 발목 또 잡아
- '우리가 고춧가루 부대' 키움, 이틀 연속 롯데에 역전승
- 중소형 증권사 실적 희비…교보·다올·현대차 웃고 BNK·SK·iM 울상
- [지스타 2024] 엠바크 스튜디오 "아크 레이더스, 근본적인 매혹적 세계 구축"
- 447명에게 물었다 '어떤 AI를 원하나?'...퀄컴 "AI 에이전트 시대 온다" (종합)
- [지스타 2024] 박정식 대표 "드래곤 소드, 오픈월드에서 구현한 액션의 재미"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
- 이재명, 예상 밖 중형…법원 "죄책·범정 상당히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