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23일 롯데전 ‘시그널’, ‘킹덤’의 김은희 드라마 작가 승리 기원 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트윈스가 23일 롯데 자이언츠와 홈 경기에 앞서 김은희 작가를 초청해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평소 LG 트윈스 팬으로 알려진 김은희 작가는 이날 선수단의 승리를 응원하고자 이번 승리 기원 시구에 참여하게 되었다.
'LG 찐팬 자격증' 인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LG트윈스 짤칵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승리 기원 시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LG 트윈스가 23일 롯데 자이언츠와 홈 경기에 앞서 김은희 작가를 초청해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김은희 작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드라마작가 중 한 명이며, 대표작으로는 '싸인', '시그널', '킹덤' 등이 있다. 최근에는 처음 집필한 오컬트 장르 드라마 '악귀'가 최고 시청률 11.2%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평소 LG 트윈스 팬으로 알려진 김은희 작가는 이날 선수단의 승리를 응원하고자 이번 승리 기원 시구에 참여하게 되었다.
한편, 이번 홈 3연전 포토 카드의 주인공은 정우영 선수이며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AR 짤칵 포토존'에서 'LG 찐팬 자격증'을 발급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사인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찐팬 자격증' 인증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LG트윈스 짤칵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승리 기원 시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LG 트윈스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인범 큰일났다! 관심 있는 모든 팀들이 43억도 지불 할 의사 X
- 울면서 마르시알+안토니 써야 하는 맨유…회이룬→부상, 그린우드→방출
- [오피셜] 구독자 146만의 유튜버 GK, 40세의 나이로 은퇴 선언
- ‘사실상 메시한테 진 셈’ 내슈빌 감독 “우리가 더 나은 팀. 메시 없었으면 우리가 이겼다”
- 보엘리 구단주의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1년간 1조 4천억원 썼는데 돌아온 건 부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