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연, 9월 6일 새 싱글 컴백...‘퍼포먼스 퀸’의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채연이 오는 9월 6일 신곡을 발표한다.
2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더 무브 : 스트리트(The Move : Street)'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9월 6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더 무브 : 스트리트'는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더 무브 : 스트리트(The Move : Street)’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9월 6일 컴백한다고 밝혔다.
전체적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이미지 속에는 짝이 맞지 않는 신발을 신고 있는 이채연의 발이 등장한다. 한쪽에는 운동화, 한쪽에는 발레 슈즈를 신어 다소 상반된 분위기를 동시에 표현하고 있는 독특하면서도 언밸런스한 이미지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그동안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인정받으며 주목을 받아왔기에 공개된 이미지가 더욱 임팩트를 남긴다. 약 5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반가운 소식을 알린 만큼, 이번 신보를 통해 선보일 독보적인 콘셉트로 명실상부 ‘퍼포먼스 퀸’의 저력을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지난 4월 발매한 이채연의 미니 2집 ‘오버 더 문(Over The Moon)’ 타이틀곡 ‘노크(KNOCK)’가 SNS 및 영상 플랫폼을 중심으로 댄스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켰고, 틱톡 챌린지 누적 조회수 2억 회를 훌쩍 넘어서며 화제를 모았다.
기세를 이어 음원 차트에서도 드라마틱한 순위 상승으로 멜론 TOP100 차트에서 최고 순위 21위를 기록, 정주행 신화를 썼다. 이후 음악 방송에도 재소환, 약 일주일간 활동을 추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케이팝 디바’ 다운 성과를 거뒀다.
한편, 이채연의 첫 번째 싱글 ‘더 무브 : 스트리트’는 오는 9월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NCT 해찬, 하와이 산불에 5000만원 기부
- ‘소용없어 거짓말’ 하종우, 카리스마X멍뭉미 오가는 반전 매력
- 서동주, 故 서세원 향한 심경 방송 최초 공개 (‘나화나’)
- ‘아라문의 검’ 이준기 완벽한 변신…‘아스달’ 송중기 지우나
- “강동원 착붙”...가짜 ‘천박사’, 진짜 재밌을까[MK현장]
- 아이유, 데뷔 15주년 기념 팬 콘서트 9월 23·24일 개최
- ‘천박사’ 강동원 “가짜 퇴마사 役..무당 유튜브 보며 연구”
- 더윈드, 데뷔 100일...직접 밝힌 7色 땡스투 “늘 지금처럼”
- ‘천박사’ 이동휘 “아름다운 강동원과 투샷 자괴감”
- 봅슬레이 강한, 생모 사망 “꼭 보기로 한 약속 못 지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