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커스텀 PC '컴은사막'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대표 노인호)과 콜라보 신제품 검은사막 커스텀 PC '컴은사막'을 23일부터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컴은사막은 검은사막의 세계를 여행하는 '모험가'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조립 PC다.
컴은사막은 10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며, 검은사막 클라이언트와 윈도우11이 기본 설치돼 PC 구매 시 바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대표 노인호)과 콜라보 신제품 검은사막 커스텀 PC ‘컴은사막’을 23일부터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컴은사막은 검은사막의 세계를 여행하는 ‘모험가’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조립 PC다. 검은사막 최고 그래픽 품질 옵션인 리마스터, 울트라 모드에서도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다.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 사양의 CPU(인텔과 AMD 라이젠 중 선택) ▲지포스 그래픽 카드 Colorful iGame RTX 4070 Vulcan ▲잘만테크의 Alpha36 수냉 쿨러 등을 탑재했다.
컴은사막은 100대 한정으로 할인 판매하며, 검은사막 클라이언트와 윈도우11이 기본 설치돼 PC 구매 시 바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 초고화질 월페이퍼 17종, 그래픽카드 스마트 LCD에서 플레이되는 검은사막 애니메이션 GIF 파일 5종도 함께 제공된다.
검은사막 흑정령 문양이 프린팅된 ‘잘만 P30’ 한정판 케이스를 적용해 검은사막 모험가들의 팬심을 자극하는 외형을 갖췄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잘만 P30은 2023년 대만 컴퓨텍스에서 손쉬운 4면 분할과 우수한 디자인으로 호평받은 제품이다.
펄어비스는 컴은사막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각각 1회 사용 가능한 인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검은사막은 ▲[이벤트]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II(3개) ▲밸류 패키지(30일) ▲그믐달 비전서(30일) ▲카마실브의 축복(30일) ▲발크스의 조언(+100) 등을, 검은사막 모바일은 ▲블랙펄 1만 개 ▲엔트복, 사막 위장복 등 기능복 5종 ▲전투/생활 Plus 28일(2개) 등을 받을 수 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어비스, '검은사막 X 라카이코리아 광복절 패키지' 출시
- [컨콜] 펄어비스 "검은사막, '아침의나라' 성과 긍정적…3분기 반영"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2023 하이델 연회' 8월 26일 개최
- 펄어비스 검은사막, 여름 이벤트 ‘수궁’ 오픈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