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 아이돌' 김소연, '톡톡' 역대급 MV 선공개…'시선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소연이 역대급 뮤직비디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소연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또또'의 후속곡 '톡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6월 싱글 앨범 '또또'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K트롯 여신'으로서 시작을 알린 김소연은 '덤벼', '또또', '도장을 찍어'에 이어 이번 '톡톡'까지 새 앨범 전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소연이 역대급 뮤직비디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소연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또또’의 후속곡 ‘톡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소연의 ‘톡톡’은 신나는 멜로디에 김소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더욱 매력적인 노래다. ‘사랑은 왕초보 꿀초보에요. 그대는 나에게 고귀한 사람’이라는 가사처럼 사랑에 있어서 초보처럼 어린 모습이지만 감사함을 담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순수한 마음이 인상적이다.
21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김소연은 비타민처럼 통통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해 보였다. 특히 김소연은 노란색 파자마, 교복 등 상큼하고 풋풋한 모습의 스타일링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난 6월 싱글 앨범 ‘또또’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K트롯 여신’으로서 시작을 알린 김소연은 ‘덤벼’, ‘또또’, ‘도장을 찍어’에 이어 이번 ‘톡톡’까지 새 앨범 전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행보를 펼치고 있다.
특히 ‘또또’와 ‘덤벼’를 비롯해 전 곡이 타이틀화, 전 곡 뮤직비디오 제작이라는 말 그대로 ‘역대급 스케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여기에 ‘트로트계의 아이돌’답게 김소연은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덤벼’, ‘도장을 찍어’ 안무 영상도 공개하는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김소연은 앞으로도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코드, 글로벌 오디션 영상 공개…첫 연습생에 ‘女心 두근’
- 지석진, 제10회 광주디자인비엔날레 홍보대사 위촉
- 샤이니 키, '사원증→오피스 게시판st.' Good & Great 스케줄러 공개
- 보컬그룹 드림맨즈, 신곡 '그때는 몰랐었다고' 금일 발표
- 엔믹스, 10월 첫 팬콘 개최확정…'생기발랄 MIXX UNIVERSITY' 예고
- 삼성·LG TV, 초격차 기술로 中 저가공세 방어
- 삼성 낸드, 연말 적정재고 맞춘다
- 복수의결권 요건 '누적 100억·최종 50억 투자'
- 연체율 하락에도...'주담대' '카드론' 가계대출 빨간불
- 금융 불완전판매 막는 '설명하는 AI' 확산 기대...3분기 안내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