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전속계약, 신생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체결…오랜 매니저와의 의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정이 전속계약을 신생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체결했다.
'연기장인'으로 손꼽히는 배우 김민정이 새롭게 출범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정이 전속계약을 신생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체결했다.
‘연기장인’으로 손꼽히는 배우 김민정이 새롭게 출범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오래전 배우와 매니저로 함께했던 인연이 지금의 좋은 파트너로 이어지게 된 것으로 서로에 대한 신뢰가 바탕이 됐다.
마이네스트컴퍼니 조사현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성실히 활동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김민정과 뜻깊은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행복과 감동을 안겨준 김민정이 앞으로 더욱 좋은 배우로 빛날 수 있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둥지가 되어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특히 최고 시청률 18.1%를 기록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조선의 권력자들을 쥐락펴락하는 호텔 상속자 쿠도 히나 역을 섬세하게 빚어내 ‘믿고 보는 배우’로서 존재감을 뚜렷하게 드러냈다.
당대 당찬 신여성을 세밀하면서 우아하게 표현하는가 하면, 내면 속 깊은 상처를 입체적으로 묘사해 “김민정이 아닌 쿠도 히나는 상상할 수 없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를 통해 김민정의 눈부신 진가가 재증명됐다.
또 다른 출연작인 드라마 ‘악마판사’에서는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불어넣은 악의 정수 정선아로 열연했다. 사랑스러운 얼굴로 잔혹하게 행동하는 캐릭터의 이중적인 면모를 실감 나게 표현해 드라마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증폭시켰다.
또한, 김민정은 예능에서도 남다른 두각을 나타냈다. 지난해 방영된 ‘뷰티 앤 부티 시즌7’의 메인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준 것은 물론, 작품에서 볼 수 없던 인간적인 매력까지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광고로까지 활동 반경을 넓힌 그는 현재 코스메틱 브랜드 고혼진의 전속 모델로 7년 연속 활동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다운 면모까지 선보였다.
이처럼 작품에서는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이뤄내는 베테랑 배우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만능 재능꾼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김민정. 그가 마이네스트컴퍼니와 동행하며 그려나갈 앞으로의 행보에도 지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열음·한재림 감독, 21살 나이 차 극복하고 열애? “사생활 확인 불가”(공식입장) - 열린세상
- 명량대첩축제, 다나카 출연 취소…논란의 아이콘 된 다나카(전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에이티즈 종호→세븐틴 에스쿱스까지, 활동 중단 부른 아이돌 건강 빨간불 [M+이슈] - 열린세상
- 김소혜, 학폭 논란 후 2년 만 복귀 소감 “불행 앞에 놓인 권숙, 나와 비슷했다”(순정복서) - 열
- 미미로즈 컴백, ‘임창정 논란’ 딛고 약 1년 만에 9월 14일 앨범 발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