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4일 두산전 '파나소닉 패밀리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24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경기에 '파나소닉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파나소닉코리아 전속모델인 걸그룹 '우아(woo! ah!)'는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공연을 펼친다.
시타에 나서는 현영민 이사는 "키움과 함께하는 2023 파나소닉 패밀리데이에 시타자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선수들의 화이팅 넘치는 플레이에 늘 감동하며, 승리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24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베어스와 경기에 '파나소닉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전 B게이트 내부 복도에 포토 키오스크와 룰렛 게임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존을 마련한다. B, E, G게이트에서는 입장 관중들에게 파나소닉 에코백 1,500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파나소닉코리아 전속모델인 걸그룹 '우아(woo! ah!)'는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공연을 펼친다.
경기 중에는 '파나소닉 람대쉬 퀴즈', '파나소닉 베스트 포즈', '테크닉스와 함께 돌려라 룰렛' 등 이닝이벤트를 통해 안마의자를 비롯해 면도기, 캠코더 등 파나소닉 제품을 선물한다.
파나소닉 패밀리데이를 맞아 시구는 파나소닉코리아 니시 타카유키 이사, 시타는 현민무역 현영민 이사가 한다. 파나소닉코리아(PKL) 및 관계사 임직원 500명과 파나소닉코리아 프로모션 초청 고객 1,000명도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한다.
시구를 맡은 니시 타카유키 이사는 "어릴 때부터 프로야구 선수를 동경해왔고, 지금도 야구를 매우 좋아하는데 이런 기회를 얻게 되어 감격스럽다. 여기에 모인 파나소닉코리아 임직원과 초대받은 고객분들과 하나가 되어 키움에 승리 기운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던져보겠다"고 말했다. 시타에 나서는 현영민 이사는 "키움과 함께하는 2023 파나소닉 패밀리데이에 시타자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선수들의 화이팅 넘치는 플레이에 늘 감동하며, 승리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2000년 설립된 파나소닉의 한국지사로서 고객들을 위한 '생활'의 질적 향상과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기본 이념으로 지금까지 한국 소비자들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우수한 가정용 상품뿐 아니라, 기업과 공공의 장에서 사용되는 시스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에 힘써 왔다. 고객의 삶을 더욱 심플하고, 안전하며, 건강하고, 즐겁고, 지속 가능하게 만들어 나아가고자 하는 'Live Your Best'의 실현으로 고객의 더욱 나은 삶이 실현되는 그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영훈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