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내년 예산 편성 위한 ‘시민 참여 정책토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는 내년도 예산 편성에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시청과 문화예술회관 등지에서 정책토론회를 열기로 했습니다.
성하영 인천시 예산담당관은 "인천 시정의 각 분야에 대한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해 내년도 예산 편성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시는 내년도 예산 편성에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시청과 문화예술회관 등지에서 정책토론회를 열기로 했습니다.
정책토론회의 분야별 일정은 오는 23일에는 시민안전·보건복지, 24일은 도시녹지, 25일 문화소통, 28일 경제산업, 31일 해양건설, 9월 1일 기획행정, 9월 4일 환경교통 순으로 진행됩니다.
인천시의 내년 예산 편성에 관심이 있는 시민은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참석할 수 있는 이번 토론회의 주요 내용은 내년도 예산 편성 방향과 주요 사업계획 발표, 전문가·시민 의견 청취 등입니다.
성하영 인천시 예산담당관은 “인천 시정의 각 분야에 대한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해 내년도 예산 편성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박재우 기자 (pjwoo@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단독] 자동차세 개편 ‘급물살’ 타나?…“가격 기준, 내연차 CO2·전기차 중량 병행 과세”
- “선생님 편히 쉬세요”…등산로 성폭행 피해자 눈물의 발인 [현장영상]
- ‘등산로 성폭행’ 피해자 발인…부검 1차 소견은 ‘목 졸림’
- “관악구 여성안심귀갓길 사업 없앴다”…21세 구의원에 사퇴 요구 쇄도 [잇슈 키워드]
- 초면에 말다툼하다 둔기로 ‘퍽’…쓰러졌는데도 계속 폭행
- 하와이 잿더미 속 멀쩡한 ‘빨간 지붕집’…홀로 살아남은 이유 [잇슈 SNS]
- “아이 구해주셔서 감사” 119에 전달된 치킨 선물 재기부한 소방관들 [잇슈 SNS]
- [친절한 뉴스K] 달에 물이 있다?…남극에 착륙하려는 이유
- 북러 접경서 수상한 화물 포착…“탄약 대량 운송 가능성”
- 북 고려항공 여객기, 베이징 도착…3년 7개월 만에 하늘길도 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