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측 “‘인사하는 사이’ 제안 받아, 결정된 사항 없다”[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민이 '인사하는 사이'(가제)에 출연할까.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22일 뉴스엔에 '인사하는 사이'(가제) 관련 "제안 받은 작품은 맞지만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인사하는 사이'(가제)는 육아독존 비서 유은호와 유아독존 CEO 강지윤의 로맨스 드라마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지민은 현재 방영 중인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한지민이 '인사하는 사이'(가제)에 출연할까.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8월 22일 뉴스엔에 '인사하는 사이'(가제) 관련 "제안 받은 작품은 맞지만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인사하는 사이'(가제)는 육아독존 비서 유은호와 유아독존 CEO 강지윤의 로맨스 드라마인 것으로 알려졌다. 남자 주인공으로는 배우 이준혁이 물망에 오른 가운데 이들의 로맨스를 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한지민은 현재 방영 중인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에 출연 중이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사진=뉴스엔 DB)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블랙핑크 리사, 무대 위 어깨끈 풀리는 사고…의연한 대처 눈길
- ‘미국판 효리네 민박’애쉬튼 커쳐♥밀라 쿠니스 美 해변 집 공유숙박 오픈 [할리우드비하인드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남편 만나, 온몸 아작” 하이킥 이소정 ‘발작’하는 결혼 생활→오은영 포기(결혼지옥)
- 블랙핑크 제니, 허리 훤히 드러낸 노출 의상 입고 유혹의 몸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