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어패럴이 제안하는 가을·겨울 필드룩 'LOOK FJ'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쿠쉬네트코리아의 FJ어패럴이 '캄 테크(Calm Tech)'와 '보더리스(Borderless)'를 기반으로 한 FW시즌 신제품 'LOOK FJ!'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성형 필드 룩을 위한 'FJ 셋업(SET-UP)', FJ의 헤리티지가 담긴 'FJ 헤리티지 프레피', 미니멀한 디자인에 페미닌한 요소를 더한 'FJ 페미닌' 등 총 세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쿠쉬네트코리아의 FJ어패럴이 ‘캄 테크(Calm Tech)’와 ‘보더리스(Borderless)’를 기반으로 한 FW시즌 신제품 'LOOK FJ!'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성형 필드 룩을 위한 'FJ 셋업(SET-UP)', FJ의 헤리티지가 담긴 'FJ 헤리티지 프레피', 미니멀한 디자인에 페미닌한 요소를 더한 'FJ 페미닌' 등 총 세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FJ 셋업(SET-UP) 라인'은 상의, 하의, 악세사리를 포함해 소재·컬러·디자인별로 완벽하게 세팅된 코디로 구성됐다. 스트레치 기능이 탁월한 스웨이드 소재의 베스트와 팬츠, 윈터 네온 컬러(채도가 높은 핑크, 옐로우 등)로 포인트를 준 니트와 모자, 페이크퍼를 활용한 베스트, 모자, 이어워머 등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세트로 구성돼 완성형 필드룩을 즐길 수 있다.
'FJ 헤리티지 프레피 라인'은 1857년 탄생한 FJ(풋조이)의 역사를 담았다. 맨투맨, 니트 스코트, 아노락 자켓 등 현대적인 아이템에 볼드한 체크, 스트라이프 등으로 클래식하게 풀어냈다는 것이 FJ측의 설명이다.
여성골퍼만을 위한 'FJ 페미닌 라인'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라벤더, 딥 블루, 라이트 블루, 핑크 등의 컬러로 여성 골퍼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FJ 관계자는 "볼레로, 우븐 베스트, 아노락 자켓, 경랭 패딩 베스트가 하나의 제품으로 구성된 3 in 1 자켓이 대표 아이템"이라며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아이템에 세련미와 기능을 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형님만 믿어요" 들썩…개미들 돈 몰린 종목
- 무더위에도 불티나게 팔렸다…올 가을 핫한 '패션 트렌드' [오정민의 유통한입]
- "어떻게 모은 돈인데"…460억 날린 조합원 수백명 '피눈물'
- 한전 빚 200조원 돌파…자금조달 한계 상황까지 가나
- 신생아 98만원에 산 20대 女, 2시간 만에 300만원 받고 되팔았다
- DJ소다, 2차 가해에 일침…"원인은 섹시한 옷 아냐"
- 월드컵 우승보다 주목받은 '도둑 키스'…"나쁜 의도 없었다"
-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공효석과 12년만 이혼
- 20대 태국인 아내 강간 혐의로 재판 넘겨진 50대 남성 무죄
- "준공까지 6개월·입주 90% 확정"…TP타워가 뭐길래[돈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