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환상거품” 오비맥주 한맥, 새 모델로 수지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 한맥이 새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하고, 브랜드의 '환상거품'을 알리는 신규 캠페인을 시작했다.
3월 거품 지속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새 모델 수지와 함께 한맥의 부드러움을 알리는 마케팅에 돌입한 것이다.
회사 측은 "환상적 비주얼과 부드러운 이미지의 수지와 한맥의 환상거품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신규 CF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월 거품 지속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새 모델 수지와 함께 한맥의 부드러움을 알리는 마케팅에 돌입한 것이다. 첫 모금의 부드러운 맛이 끝까지 가는 매력을 환상거품으로 정의했다. CF에서는 한맥의 환상거품을 경험하는 수지의 모습을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했다.
회사 측은 “환상적 비주얼과 부드러운 이미지의 수지와 한맥의 환상거품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신규 CF를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선택 시도’ 아내에 “진짜 뛰어라” 사진 찍은 남편…오은영 충격 (오은영 리포트)[TV
- 안소희 비키니 자태…빈백에 누워 과감한 포즈 [DA★]
- 던 “되게 매력적” 그윽한 눈빛…이진호 “여자친구?” 추궁 (에이리언 호휘효)
- 김민정,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꽈추형 “100만 유튜버? 클릭 수익만 3000~4000만 원 예상” (고소한 남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