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희, 출산 1년2개월만 컴백…FC탑걸과 맞대결(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챔피언 출신 팀들이 맞대결을 펼친다.
8월 23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국대패밀리'와 'FC탑걸'의 SBS컵 대회 네 번째 경기가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제1회 슈퍼리그 우승팀 'FC국대패밀리'와 제2회 슈퍼리그 우승팀 'FC탑걸'의 대결로 역대 챔피언 출신들의 맞대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챔피언 출신 팀들이 맞대결을 펼친다.
8월 23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국대패밀리’와 ‘FC탑걸’의 SBS컵 대회 네 번째 경기가 공개된다.
이번 경기는 제1회 슈퍼리그 우승팀 ‘FC국대패밀리’와 제2회 슈퍼리그 우승팀 ‘FC탑걸’의 대결로 역대 챔피언 출신들의 맞대결이다. 두 팀은 독보적인 실력으로 리그를 압도하며 우승까지 차지했으나, 직후 시즌에서 예상치 못한 부진으로 강등되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FC국대패밀리’에 김병지 감독이, ‘FC탑걸’에 최진철 감독이 새 감독으로 자리하게 되면서 팀의 창단을 함께했던 초대 감독들이 다시 친정팀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돌아온 초대 감독들과 함께 과거의 명예를 되찾으려는 두 팀 중, SBS컵 대회 첫 경기에서 승리해 화려한 비상의 시작을 알릴 팀은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FC국대패밀리’에는 반가운 얼굴이 돌아왔다. 지난 제1회 슈퍼리그 우승의 주역이었던 박승희가 출산 후 1년 2개월 만에 컴백하게 된 것. 박승희는 공백기 동안 느꼈던 축구에 대한 열망과 함께 “국대가 다시 올라가는 모습을 보고 싶고 그 순간을 함께하고 싶다”고 언급하며 복귀에 대한 설레임과 동시에 승리를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 맨마킹은 물론 킥과 스피드까지 겸비했던 멀티플레이어 박승희가 팀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연이은 패배와 팀의 강등으로 ‘패배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된 ‘FC국대패밀리’의 김병지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던 새로운 전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지금까지는 축구를 빌드업과 공격으로만 생각했으나 가장 중요한 것은 수비”라며 김수연과 박승희를 중앙 센터백으로 세워 단단한 수비벽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압도적 스피드를 가진 ‘육상 여신’ 김민지가 역습으로 골 찬스를 노릴 예정이다. 과연, 김병지 감독의 ‘FC국대패밀리’는 중앙 센터백의 유기적인 수비 움직임으로 성공적인 역습의 발판을 구축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사진=S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블랙핑크 리사, 무대 위 어깨끈 풀리는 사고…의연한 대처 눈길
- ‘미국판 효리네 민박’애쉬튼 커쳐♥밀라 쿠니스 美 해변 집 공유숙박 오픈 [할리우드비하인드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남편 만나, 온몸 아작” 하이킥 이소정 ‘발작’하는 결혼 생활→오은영 포기(결혼지옥)
- 블랙핑크 제니, 허리 훤히 드러낸 노출 의상 입고 유혹의 몸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