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널디, 플래그십스토어 서울 이전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의 패션 브랜드 널디가 플래그십스토어 서울을 이전 개장했다.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한 브랜드 테마 '널디 판타지'도 선보였다.
4m 사이즈의 거대 고양이 '네로'와 '디로'를 통해 플래그십스토어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회사 측은 "널디는 단순 패션 브랜드를 넘어, 나 자신에 좀 더 집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 전파에 힘쓰고 있다"며 "널디의 새로운 플래그십스토어가 개성을 표현하려는 여러 소비자에게 더욱 어필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 홍대 레드로드 인근을 떠나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앞에 자리를 잡았다.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를 위한 브랜드 테마 ‘널디 판타지’도 선보였다.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테마를 통해 ‘고양이가 사람보다 큰 세상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사람과 고양이의 판타지’를 주제로 방문객에게 색다른 공간감을 제공한다.
1층은 판타지 테마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다. 4m 사이즈의 거대 고양이 ‘네로’와 ‘디로’를 통해 플래그십스토어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2층은 널디 의류의 판매 공간이자 브랜딩을 위한 장소로 준비했다. 메인 피팅룸에 흰색 배경에 보라색 로고를 배치해 포토존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인공지능(AI)룸에서는 증강현실과 AI를 통해 변신한 방문객의 새로운 모습을 사진 및 영상으로 담을 수 있다.
회사 측은 “널디는 단순 패션 브랜드를 넘어, 나 자신에 좀 더 집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 전파에 힘쓰고 있다”며 “널디의 새로운 플래그십스토어가 개성을 표현하려는 여러 소비자에게 더욱 어필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단적 선택 시도’ 아내에 “진짜 뛰어라” 사진 찍은 남편…오은영 충격 (오은영 리포트)[TV
- 안소희 비키니 자태…빈백에 누워 과감한 포즈 [DA★]
- 던 “되게 매력적” 그윽한 눈빛…이진호 “여자친구?” 추궁 (에이리언 호휘효)
- 김민정,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꽈추형 “100만 유튜버? 클릭 수익만 3000~4000만 원 예상” (고소한 남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