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쏟아지는 러브콜 "'인사하는 사이' 검토 중, 확정은 NO"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혁이 '인사하는 사이'(가제) 남자주인공 역을 제안 받았다.
이준혁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22일 티브이데일리에 "이준혁이 '인사하는 사이' 합류를 제안 받은 건 맞다. 하지만 아직 결정된 건 없다"고 밝혔다.
이준혁은 극중 훤칠한 비주얼과 탄탄한 근육, 일에서 능력까지 갖춘 남자주인공 유은호 역을 제안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이준혁이 '인사하는 사이'(가제) 남자주인공 역을 제안 받았다. 여주인공은 한지민이 유력한 상태다.
이준혁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22일 티브이데일리에 "이준혁이 '인사하는 사이' 합류를 제안 받은 건 맞다. 하지만 아직 결정된 건 없다"고 밝혔다.
'인사하는 사이'는 육아독존 비서 유은호와 유아독존 CEO 강지윤의 본격 케어 로맨스 드라마다. 잘나가는 헤드헌터회사 CEO이지만 일 말고는 혼자 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는 강지윤 앞에 완벽함으로 무장한 유은호가 비서로 나타나면서 서로가 서로를 성장시키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준혁은 극중 훤칠한 비주얼과 탄탄한 근육, 일에서 능력까지 갖춘 남자주인공 유은호 역을 제안 받았다. 유은호는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인물로 6세 딸을 키우는 싱글 대디다.
한편 이준혁은 지난 5월 개봉된 영화 '범죄도시3'에서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 역으로 빌런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영화계에 눈도장을 단단히 찍었다.
또 이준혁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비질란테(Vigilante)'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밖에도 새 드라마 '광장' 특별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이준혁 | 이준혁 | 한지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