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크리에이티브,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 일본 픽코마 1위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온크리에이티브는 지난 8월 19일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 웹툰이 일본 만화앱 1위 플랫폼 픽코마에서 스마툰(웹툰) 랭킹 1위를 이틀 연속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6월1일 한국 카카오페이지 론칭 직후 스마툰(웹툰) 종합장르 1위를 달성한 로맨스 판타지 웹툰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는 픽코마에서도 스마툰(웹툰) 랭킹과 로맨스 판타지 부문에서 동시 1위를 달성하며 일본 독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다온크리에이티브는 지난 8월 19일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 웹툰이 일본 만화앱 1위 플랫폼 픽코마에서 스마툰(웹툰) 랭킹 1위를 이틀 연속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빙의 된 후 다시 자기의 몸으로 돌아와 고군분투하는 ‘칸나’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원작 소설의 시원한 전개를 웹툰에 맞게 각색하고 잘 구현해낸 것으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솔라 작가의 소설을 KALTA 작가의 작화, 레몽 작가의 채색, 탐성 작가의 각색으로 새롭게 꾸몄다.
다온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좋은 웹소설 원작을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1위를 하는 성과를 얻어내 매우 기쁘며,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등 글로벌 독자분들께도 작품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매주 수요일, 픽코마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한 편씩 연재되고 있다.
다온크리에이티브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자회사로, ‘누군가 내 몸에 빙의했다’ 외에도 ‘다정한 그대를 지키는 방법’,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등 인기 웹툰을 발행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소다, ‘2차 가해’에 “6살 때 성폭행 당해…복장과 성범죄 관계없다”
- "신림역서 여성 20명 살해" 협박글 올린 30대…"국민께 죄송"
- “목요일부터 다시 등교”…‘영재’ 백강현 군, 자퇴 철회한 배경은
- 빅히트, BTS 정국 '세븐' 표절 의혹 반박… "일방의 주장"
- 콧대 높아지는 美 직장인들 “연봉 적어도 1억원 받아야”
- 하굣길 동급생에게 흉기 휘두른 고등학생 체포
- 어린이대공원 ATM 털어 322만원 훔쳐간 남성…경찰, 추적 중
- “롤모델 유영철” 12가지 행동수칙…묻지마 살인 공익요원[그해 오늘]
-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이혼…“평생 함께할 사람 만났다” 열애 고백도
- “‘폐지 줍기’가 웬말…노인 일자리 골라서 선택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