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모델 이세령, ‘NEW’ 워터밤 여신 등극… 조회수 611만 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겸 모델 이세령이 '워터밤 서울 2023'에서 촬영한 사진과 영상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화제다.
또한 그는 "세상의 평가 잣대로 마냥 좋아 보이는 것을 따라가지 않고 여태껏 소신있게 행동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이런 존중이 내 마음 깊숙이 자리잡고 있었기 때문이다. 칠전팔기 정신으로 원하는 바를 결국에는 다 이루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 그리고 앞으로도 그러할 근본이라 볼 수 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의 이세령, 오늘보다 나은 내일의 이세령이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여러모로 변화, 성장하는 나날들에 감사하며 그리고 내 곁에서 가치를 나누는 사람들에 감사하며 마지막으로 크게 동요되진 않지만 더 이상 얕게 보이는 것으로 판단되지 말길 바라며"라는 글과 함께 서울 잠실 워터밤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겸 모델 이세령이 ‘워터밤 서울 2023’에서 촬영한 사진과 영상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화제다.
이세령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생의 신조가 있다면, 내일 당장 죽을지도 모르는 인생, 매 순간 나의 행복과 자유를 추구하며 살아가기. 딱 한번 주어진 인생을 살면서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아는 것이 행복 추구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어렸을 때부터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 나의 존재를 발견하는 작업이 중요하다. 나는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끊임없이 탐구하고 물음을 던져야 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남을 배려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나를 진정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남을 사랑할 줄 안다고 생각한다. 더불어 나 자신을 사랑하는 일은 내 자신이 자유로운 인격체임을 발견하고 이를 존중할 수 있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나의 생각과 나의 결정, 과정 등 내가 가고자 하는 길, 그 길이 설령 틀렸다 해도 괜찮다고 스스로 믿어줄 수 있는 마음. 그것이 나에 대한 존중이 아닐까”라고 적었다.
또한 그는 “세상의 평가 잣대로 마냥 좋아 보이는 것을 따라가지 않고 여태껏 소신있게 행동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이런 존중이 내 마음 깊숙이 자리잡고 있었기 때문이다. 칠전팔기 정신으로 원하는 바를 결국에는 다 이루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이유 그리고 앞으로도 그러할 근본이라 볼 수 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의 이세령, 오늘보다 나은 내일의 이세령이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여러모로 변화, 성장하는 나날들에 감사하며 그리고 내 곁에서 가치를 나누는 사람들에 감사하며 마지막으로 크게 동요되진 않지만 더 이상 얕게 보이는 것으로 판단되지 말길 바라며”라는 글과 함께 서울 잠실 워터밤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세령은 블루 탑과 미니스커트를 입은 채 VIP석에서 ‘워터밤 서울 2023’을 즐기는 모습의 사진과 함께 춤을 추는 릴스 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22일 기준 611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워터밤의 새로운 여신 등극을 알렸다.
한편 이세령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2020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현재 아나운서, 모델, 영어강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약하고 있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