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국내 결혼식 사진 공개…오늘 '신랑수업' 방송서 어떤 일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심형탁과 사야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이어 "한국 결혼식에서 마지막으로 흘린 눈물을 끝으로, 더 이상 울지 않고 사야와 가족을 위해 강한 남편이 되겠다. 평생 아내를 지킬 것을 약속한다"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
배우 심형탁이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와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심형탁과 사야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진행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달 일본에서 먼저 결혼식을 진행했으며, 혼인 신고도 이미 마친 상태다.
이날 결혼식 1부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 2부는 개그맨 문세윤이, 축가는 가수 이승철과 신성이 맡았다.
심형탁은 소속사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국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사야를 아내로 맞이하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결혼식에서 마지막으로 흘린 눈물을 끝으로, 더 이상 울지 않고 사야와 가족을 위해 강한 남편이 되겠다. 평생 아내를 지킬 것을 약속한다”고 다짐했다.
한편 23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8회에서는 ‘부부 심리 상담’에 나선 심형탁-사야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우종, 아내 정다은·딸과 별거 중...왜?
- 김경진♥ 아내 전수민에 선물한 빌라 "2억 넘게 뛰었다"
- 총기 들고 편의점 털어간 강도…범행도구가 알고보니
- 경찰 계정으로 '강남역 칼부림' 예고한 男 체포, 직업은...
- 바티칸 성베드로 광장에 '삼성' 뜬다...무슨 일?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