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럽다… MLB 공식 홈페이지, 김하성 만루포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메이저리그 데뷔 후 처음으로 만루홈런을 터뜨렸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메인화면에 김하성의 만루홈런 영상을 게시했다.
메이저리그도 김하성의 만루홈런을 주목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메인 화면에 김하성의 만루홈런 영상을 실으며 그의 활약을 주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이정철 기자] 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메이저리그 데뷔 후 처음으로 만루홈런을 터뜨렸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메인화면에 김하성의 만루홈런 영상을 게시했다.
김하성은 2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펼쳐진 2023 메이저리그 마이애미 말린스와 홈 맞대결에서 2루수 겸 1번타자로 선발 출전했다.
김하성은 1회말 첫 타석에서 우익수 방면 2루타, 3루 도루를 기록하며 기세를 탔다. 1사 2,3루에서 매니 마차도의 1타점 희생플라이 때 홈을 밟아 선취점도 올렸다.
타격감을 올린 김하성은 2회말 1사 만루에서 두 번째 타석에 들어섰다. 볼카운트 0볼-2스트라이크에서 라이언 웨더스의 3구 시속 155km 패스트볼을 잡아당겨 좌월 만루홈런을 작렬했다. 비거리 109m, 최대 타구속도 시속 152.8km였다.
특히 이 홈런은 메이저리그 데뷔 후 김하성의 첫 그랜드슬램이었다. 메이저리그도 김하성의 만루홈런을 주목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메인 화면에 김하성의 만루홈런 영상을 실으며 그의 활약을 주목했다. 특히 괄호 안에 17이라는 숫자를 새기며 김하성의 올 시즌 홈런수를 조명했다.
김하성은 이번 만루홈런으로 올 시즌 17호 홈런을 기록했다. 아시아 출신 메이저리그 내야수 최초 20홈런-20도루 클럽 가입에 홈런 3개만 남겨두게 됐다.
한편 샌디에이고는 김하성의 활약에 힘입어 5회초 현재 마이애미에 5-0으로 리드하고 있다.
스포츠한국 이정철 기자 2jch42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영기, E컵 자신감 대폭발…발그레한 뺨에 '숨멎'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이종혁 "롤모델은 박해일 선배… 이병헌 감독님 작품 꼭 출연하고파" - 스포츠한국
- 다솜, 빨간색 수영복도 아찔하게…CG 같은 각선미 - 스포츠한국
- ‘11연승’ 무용지물… 두산, 또다시 ‘5할 기로’에 섰다 - 스포츠한국
- 성소, 깜짝 놀랄 글래머 몸매… 수영장서 비키니 패션 선보여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아찔 비키니+레깅스 입고 엉덩이 실룩…'울라춤' 영상 공개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보영 "박살나도 도전…예상 깨고픈 욕심 있죠" - 스포츠한국
- 표예진, 귀여운 비주얼에 반전 몸매…과감한 일상룩 - 스포츠한국
- 변신의 귀재… 이태양, 이번엔 선발승까지 올렸다[스한 이슈人] - 스포츠한국
- 제시, 초밀착 전신 보디슈트에 구멍이 '숭숭'…입으나 마나한 파격 노출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