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팬들 깜짝 놀란 비키니 자태‥복근 공개에 과감 포즈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반전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분홍색 비키니를 입은 안소희는 흰 피부와 긴 팔과 다리, 필라테스 등으로 완성한 탄탄한 복근 등을 자랑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게시물을 본 원더걸스 출신 선미는 "자기야"라고 댓글을 달았고, 누리꾼들은 "우리 소희 절대 지켜", "복근 너무 멋지지만 옷을 입도록", "안소희 옷 입어", "누가 우리 언니 몸 좀 가려주세요", "만두 지켜" 등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반전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안소희는 지난 8월 22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외 휴양지에서 여유를 즐기는 안소희의 모습이 담겼다. 분홍색 비키니를 입은 안소희는 흰 피부와 긴 팔과 다리, 필라테스 등으로 완성한 탄탄한 복근 등을 자랑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게시물을 본 원더걸스 출신 선미는 “자기야”라고 댓글을 달았고, 누리꾼들은 “우리 소희 절대 지켜”, “복근 너무 멋지지만 옷을 입도록”, “안소희 옷 입어”, “누가 우리 언니 몸 좀 가려주세요”, “만두 지켜”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소희는 2007년 원더걸스로 데뷔해 2015년 팀을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향했다. 지난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에서 전당포를 운영하는 이종아 역을 연기했다.
(사진=안소희 소셜 미디어)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1세 박주미 여대생인 줄, 병아리룩도 완벽 소화
- 박보검, 김가연 사위 되나? 딸 손 꼭 잡고 훈훈 투 샷
- 이동국 딸들 美 수영장 생일파티, 100달러 든 편지에 입이 떡
- 가수 정애리, 반포 한강공원 산책 중 사망 “빗길 미끄러져” 오늘(10일) 9주기
- ‘커피프린스’ 故 이언, 한남동 고가도로서 오토바이 사고 즉사…오늘(21일) 15주기
- ‘8년 연인’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장서 동반 포착
- ‘미국판 효리네 민박’애쉬튼 커쳐♥밀라 쿠니스 美 해변 집 공유숙박 오픈 [할리우드비하인드
- 블랙핑크 리사, 무대 위 어깨끈 풀리는 사고…의연한 대처 눈길
- “남편 만나, 온몸 아작” 하이킥 이소정 ‘발작’하는 결혼 생활→오은영 포기(결혼지옥)
- 블랙핑크 제니, 허리 훤히 드러낸 노출 의상 입고 유혹의 몸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