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한강에서'로 전국 찍고 유럽까지…뜨거운 '여름 발라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폴킴이 올여름 뜨거운 태양만큼 뜨거운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폴킴은 새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로 옮긴 후 여름 발라더로서 국내외 라이브 무대를 빛내고 있다.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 폴킴의 곡에 '한강에서'가 더해져 관객들이 흥겹게 즐기는 여름 축제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이브 무대를 누비고 있는 폴킴은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폴킴이 올여름 뜨거운 태양만큼 뜨거운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폴킴은 새 소속사 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로 옮긴 후 여름 발라더로서 국내외 라이브 무대를 빛내고 있다.
신곡 '한강에서' 발표에 이어 전국은 물론 해외 무대에 오르며 열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폴킴은 지난 5월 새 싱글 '한강에서'를 발매하고 모처럼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다. 사랑을 시작하는 순간을 담은 '한강에서'는 이전 곡들보다 누구나 부르기 쉬운 후렴구로 음원차트에서 롱런하고 있다.
직접 관객들을 찾아가는 팬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노래 제목처럼 한강 곳곳에서 예고 없이 기습 버스킹을 하는 '폴습킹'으로 무대를 꾸몄다. 버스킹 현장에서 '한강에서'를 부르며 손하트 챌린지로 관객들과 무대를 즐겼다.
해외 무대 활약도 어느 때보다 빛난다. 아시아는 물론 유럽에서 열린 페스티벌에 잇따라 초대되며 공연형 가수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벨기에 브뤼셀에서 진행된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K팝 발라드 가수로서 유럽의 밤을 수놓았다. 폴킴은 현지 관객들의 환호성으로 축제 현장을 꽉 채우며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반응을 일으켰다.
해외 일정을 마친 폴킴은 '2023 폴킴 팬미팅 - 그랜드 오픈(GRAND OPEN)'을 통해 1년여 만에 팬미팅 자리에서 팬들과 만났다. 폴킴의 행보는 여름이 깊어질수록 무르익고 있다. 지난 7월 보령머드축제 무대를 통해 관객들과 페스티벌을 함께하며 여름 축제를 대표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했고, 8월에는 서울, 부산, 천안, 성남 등 각지의 페스티벌, 시상식에 참여했다.
이번 여름 시즌에 뜨거운 존재감을 증명하며, 확실한 흥행카드로 자리매김했다.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성 발라드 폴킴의 곡에 '한강에서'가 더해져 관객들이 흥겹게 즐기는 여름 축제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이브 무대를 누비고 있는 폴킴은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한다. 폴킴은 멜로망스 정동환, 양다일, 하이라이트 손동운, 양요섭, 쏠, 신용재, 마마무 솔라와 함께 9월 첫 방송하는 '베일드 뮤지션'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베일드 뮤지션'은 오직 목소리와 음악성으로만 승부하는 오디션으로, 한해가 MC를 맡는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