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민혁-주헌 이어 입대..."남은 멤버들 믿기에 편하게 다녀오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민혁, 주헌에 이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해 팀 내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기현은 그룹 활동은 물론, '보이저(VOYAGER)', '유스(YOUTH)'를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초군사훈련 후 육군 현역병 자대 배치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민혁, 주헌에 이어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기현이 22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육군 현역병으로 자대 배치를 받는다.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조용히 입대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대를 앞뒀던 기현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리 몬베베(공식 팬클럽명) 생각하면서 몸 건강하게 잘 갔다가 돌아오겠다"며 "몬베베와 저의 사이에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공백이 생기지만 돌아올 날들만 생각하며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다. 몬베베 사랑한다"라고 애틋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기현은 "군백기에도 남아 있는 멤버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활동 열심히 해 주고 있을 거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군대에 잘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다"며 "군백기가 끝나고 6명이 모일 그날을 기약하며 멤버들도 몸 건강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고, 항상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2015년 몬스타엑스로 데뷔해 팀 내 메인 보컬을 맡고 있는 기현은 그룹 활동은 물론, '보이저(VOYAGER)', '유스(YOUTH)'를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열일' 달수빈, 휴양 중 과감한 노출로 뽐내는 매력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트와이스 지효, 섹시함+쿨함 다 잡았다...첫 솔로 앨범 콘셉트 예고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맥심 대표 글래머 '바비앙', '여름 화보로 돌아왔다'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
- 오마이걸 유아 '요정 아닐리 없어... 바닷속 요정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