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박사’ 이동휘 “아름다운 강동원과 투샷 자괴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휘가 강동원과의 투샷에 "자괴감이 들었다"고 토로했다.
이동휘는 22일 오전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이하 '천박사') 제작보고회에서 "언젠가 강동원 선배님과 꼭 함께 작품을 하고 싶었다"고 운을 뗐다.
강동원 주연작 '천박사'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휘는 22일 오전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감독 김성식, 이하 ‘천박사’) 제작보고회에서 “언젠가 강동원 선배님과 꼭 함께 작품을 하고 싶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하지만 투샷에서 자괴감이 들었다. ‘나는 제대로 된 사람인가’ 하는 의구심이 들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는 “동원이 형은 아름답고 멋지다. 하루하루 반하면서 촬영했다. 근무 환경 최고였다”고 엄지를 세웠다.
강동원 주연작 ‘천박사’는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올 추석 연휴 개봉.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우새 작가님, 저 아세요?”…박수홍 아내 김다예, 김용호 측 증인에 분노
- 엔믹스, 10월 데뷔 첫 팬 콘서트 개최...팬사랑 가득 공연 예고
- 김민재의 뮌헨·이재성의 마인츠…티빙, 분데스리가 2라운드 독점 생중계
- ‘김재중 설립’ 인코드, 오디션 개최...빅히트·JYP 출신 연습생 ‘눈길’
- “감히 네가?”...‘스우파2’ 커스틴vs왁씨, 경이로운 월클 배틀
- (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 문세훈과 열애설...소속사 “친한 사이”
- 공효석 “남현희와 합의 이혼…서로 언급 않았으면”
- CGV, 이준호 日 솔로 데뷔 10주년 콘서트 생중계[공식]
- ‘슈돌’ 최강창민, 나은 만났다...“SM의 희망이 되어 줄래?”
- 정동원, 9월 1일 선공개곡 발매...‘어머나’ 윤명선과 의기투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