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함평모악산 꽃무릇축제 9월 15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함평 모악산 꽃무릇 축제가 올해부터는 군단위 행사로 격상돼 치러집니다.
전남 함평군은 제24회 모악산 꽃무릇 축제를 '꽃무릇 붉은 물결 함평에 깃들다'의 주제로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해보면 용천사 꽃무릇공원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까지는 해보면에서 주최하고 해보면 꽃무릇큰잔치추진위원회가 주관했으나 올해부터는 함평군이 주최하고 함평축제관광재단이 주관해 개최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함평 모악산 꽃무릇 축제가 올해부터는 군단위 행사로 격상돼 치러집니다.
전남 함평군은 제24회 모악산 꽃무릇 축제를 '꽃무릇 붉은 물결 함평에 깃들다’의 주제로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해보면 용천사 꽃무릇공원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함평모악산 꽃무릇 축제는 우리나라 자연경관 100경 중 48경에 선정된 꽃무릇을 활용한 축제입니다.
지난해까지는 해보면에서 주최하고 해보면 꽃무릇큰잔치추진위원회가 주관했으나 올해부터는 함평군이 주최하고 함평축제관광재단이 주관해 개최합니다.
이에따라 함평군은 꽃무릇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하고 포토존을 조성해 관광객 맞이에 나섰습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꽃무릇 인생샷 사진투어와 꽃무릇 웨딩 포토존, 모악산 꽃무릇 착한 트레킹, 꽃무릇 100경을 둘러볼 수 있는 숲나들이 체험, 꽃무릇을 활용한 천연 손수건 만들기등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축제#꽃무릇#모악산#함평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日 정부,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24일부터 방류
- '모두가 잠든 사이'..비행기 짐칸 열며 현금털이한 40대 구속
- '코인 논란' 김남국 "징계 결과와 관계없이 총선 불출마"
- 신생아 98만 원에 사들여 3배 받고 팔아넘긴 20대 女
- 대전 신협 강도 이미 이틀 전 베트남 출국 확인
- 박민식 장관, 광주 '정율성 공원' 철회 요구
- 담양군 복합관광단지 의혹 '복마전'..주민반발 '일파만파'
- 함평 알루미늄 공장 화재, 17일 만에 완전 진화
- "소방서가 생겼어요'..전남 모든 시ㆍ군 소방서 설치 드디어 완료
- 전라남도 지역 식민잔재 도민 제안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