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뉴 댄스' 발매 예고…베일 벗은 MV 티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XG가 '뉴 댄스' 공개를 예고했다.
XG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 댄스(NEW DANC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뉴 댄스'는 XG 첫 미니앨범 '뉴 디엔에이(NEW DNA)'의 마지막 선공개곡이다.
XG가 '뉴 댄스'를 통해 어떤 메시지와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감동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 댄스', 오는 23일 오후 1시 발매
그룹 XG가 '뉴 댄스' 공개를 예고했다.
XG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 댄스(NEW DANC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뉴 댄스'는 XG 첫 미니앨범 '뉴 디엔에이(NEW DNA)'의 마지막 선공개곡이다.
공개된 영상 속 XG는 하이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장면을 연출했다. 멤버들은 앞서 공개된 '걸 갱(GRL GVNG)' 'TGIF' 때와는 또 다른 쾌활한 매력을 발산했다. 코코나의 독무를 시작으로 석양이 지는 바다에서 함께 춤을 추는 XG의 모습을 통해 멤버들은 강한 중독성을 가진 안무를 예고했다.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은 XG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XG는 첫 번째 선공개곡 '걸 갱'을 통해 '누구와도 비교하지 않고 타협하지 않는 우리만의 스타일로 정상에 서겠다'는 강렬한 팀 스피릿을 선보였다. 'TGIF'로는 '우리는 모두 특별한 존재이며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사랑하자'는 바람을 들려줬다. XG가 '뉴 댄스'를 통해 어떤 메시지와 음악으로 글로벌 팬들을 감동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XG의 신곡 '뉴 댄스' 음원은 오는 23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오후 6시에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히라이 사야와 두 번째 결혼식 "강한 남편 되겠다"
- "일주일에 술 30병"…'하이킥' 이소정, 충격 근황 공개 ('결혼지옥')
- '마스크걸' 김모미 춤 대역 지지안 "눈물도 흘려... 김완선 대단해"
- "이수현 슬럼프엔 내 책임도"...악뮤 이찬혁, 솔직한 고백
- '홍현희 남편' 제이쓴, 어떻게 호감 캐릭터가 됐나
- 안성훈 "무명 시절 母와 구더기 밥→새 집 마련에 눈물" ('명곡제작소')
- 물티슈도 빨아 쓰는 김종국, "세탁기도 계속 쓰면 낭비"
- 손연재 임신 고백, "딸 낳으면 리듬체조 시키고 싶진 않아"
- "아이유와 오해 풀어"...악뮤, 9년 만 '후라이의 꿈' 발매한 이유
- 이열음, '비상선언' 한재림 감독과 열애설…소속사 "확인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