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EDAM "아이유, 9월 팬콘서트 개최한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아이유(IU)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가 22일 "아이유가 오는 9월 23, 24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에서 '2023 아이유 팬 콘서트 'I+UN1VER5E''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15년이란 시간 동안 아티스트와 팬이 서로의 곁을 든든히 지키며, 우정을 다져온 만큼 팬 콘서트 역시 뜻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메인타이틀인 'I+UN1VER5E' 의미는 아이유와 유애나가 함께한 어제, 오늘, 내일의 모든 순간을 뜻한다. 데뷔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을 '서로가 함께 유영해온 긴 우주'라는 서사로 풀어냈다. 'UN1VER5E'에선 알파벳 'I'와 'S'를 숫자 '1', '5'로 표기했다. 처음 개최하는 팬 콘서트인 만큼, 팬미팅과 콘서트 중간의 분위기가 될 전망이다. 음악은 물론이고 아이유와 유애나가 함께한 과거와 앞으로 함께할 미래에 대한 밀도 있게 대화 시간까지 '아이유애나'가 결속력을 다지는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아이유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직접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팬 콘서트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데뷔 기념일이 있는 9월마다 공연, 팬미팅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차곡차곡 쌓아왔던 아이유라 이번에는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소속사는 "지난 2019년 데뷔 11주년 팬미팅 '▶ II & U' (PLAY, PAUSE AND U)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공식 오프라인 팬행사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