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신생 엔터사 '마이네스트컴퍼니' 전속 계약 체결

이승록 기자 2023. 8. 22.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정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김민정이 마이네스트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김민정은 새롭게 출범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마이네스트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오래 전 배우와 매니저로 함께했던 인연이 지금의 좋은 파트너로 이어지게 된 것으로 서로에 대한 신뢰가 바탕이 됐다.

마이네스트컴퍼니 조사현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성실히 활동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김민정과 뜻깊은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에게 행복과 감동을 안겨준 김민정이 앞으로 더욱 좋은 배우로 빛날 수 있도록 신뢰를 바탕으로 둥지가 되어줄 것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민정은 배우로 데뷔 후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고 필모그래피를 탄탄히 채워갔다. 드라마 '라이벌', '패션 70s', '뉴하트', '장사의 신 - 객주 2015', '국민 여러분!', '미스터 션샤인', '악마판사' 등을 비롯해 영화 '발레교습소', '음란서생', '작전'에 이르기까지, 매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왔다.

김민정은 예능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지난해 '뷰티 앤 부티 시즌7' 메인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마이네스트컴퍼니와 동행하게 된 김민정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