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포커 대회 또 우승, 28억 벌었다…“150억원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프로 포커플레이어 홍진호가 포커 대회에서 또 한 번 우승했다.
홍진호는 이날 개인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2023 WFP신드롬(SYNDROME)6' 대회에서 우승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프로게이머에서 포커플레이어로 전향한 홍진호는 국내외 포커 대회에서 우승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홍진호가 우승한 '2023 WFP SYNDROME 6' 포커 대회는 한국홀덤협회가 주최하고 스포츠홀덤 브랜드 WFP(World Focused Poker)가 주관하는 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겸 프로 포커플레이어 홍진호가 포커 대회에서 또 한 번 우승했다.
홍진호는 이날 개인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2023 WFP신드롬(SYNDROME)6’ 대회에서 우승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홍진호는 참가자 2578명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우승 상금 2억 4000만원을 추가했다.
프로게이머에서 포커플레이어로 전향한 홍진호는 국내외 포커 대회에서 우승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홍진호는 전 세계 포커인들의 꿈의 무대라고 불리는 WSOP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WSOP는 각국의 수만 명이 참가하는 권위 있는 포커 대회다.
이번에 홍진호가 우승한 ‘2023 WFP SYNDROME 6’ 포커 대회는 한국홀덤협회가 주최하고 스포츠홀덤 브랜드 WFP(World Focused Poker)가 주관하는 대회다.
홍진호는 이달 초 한 예능에 출연해 누적 상금은 26억원이라고 밝혔다. 이번 우승으로 누적 상금은 총 28억 4000만원으로 불어났다.
그는 앞으로 목표에 대해 “매년 라스베이거스에서 전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포커 대회가 열리는데, 메인 경기 우승 상금은 150억원”이라고 욕심을 드러냈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대학로서 흉기 들고 괴성 60대…1015명이 선처 탄원 왜?
- “칼 보여주면 어떻게 할 건데요?” 신분증 요구한 편의점주 위협한 10대(영상)
- 10대 아들이 말리는데도…이주여성 아내 목 졸라 살해한 남편
- 경찰 사칭해 ‘강남역 칼부림’ 예고한 30대 체포
- 서경덕, 美 국방부에 항의 메일 “‘일본해’ 아니라 ‘동해’”
- “누군가 살릴 수 있다면”…50대 가장, 장기기증으로 3명 살리고 하늘로
- “경찰 올 때까지 붙잡고 있어” 마약사범 검거 기여한 이하늘
- 봉천동 실종 여고생 오늘 새벽 영등포구서 발견
- 햇빛 쨍한 날, 우산 쓴 남자 차옆 어슬렁…뭐하나 봤더니 (영상)
- 신림동 성폭행 살인범 母 “우울증 진단 받았지만 치료받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