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A ‘3연속 역전승’ 성공한 휴온스, 아직 우승 기회 남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BA팀리그 휴온스가 3일 연속 역전 승리의 드라마를 썼다.
21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3-2024' 2라운드 6일차 경기서 휴온스는 선두 블루원리조트를 맞아 풀세트 접전 끝 세트스코어 4:3 승리를 거뒀다.
이번 승리로 선두 블루원리조트의 발목을 잡으며 간격을 좁힌 휴온스는 2라운드 남은 세 경기 모두 승리한다면 우승의 기회가 생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BA팀리그 휴온스가 3일 연속 역전 승리의 드라마를 썼다.
21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3-2024’ 2라운드 6일차 경기서 휴온스는 선두 블루원리조트를 맞아 풀세트 접전 끝 세트스코어 4:3 승리를 거뒀다.
NH농협카드, 에스와이에 이어 세 경기 연속 역전 승리다.
휴온스는 이날 승리로 풀세트 3연승의 승점6과 풀세트 패배 승점1을 더해 승점7로 6위에 자리잡았다.
이번 승리로 선두 블루원리조트의 발목을 잡으며 간격을 좁힌 휴온스는 2라운드 남은 세 경기 모두 승리한다면 우승의 기회가 생긴다.
이밖에 SK렌터카가 히다 오리에의 2승을 앞세워 하나카드를 세트스코어 4:2로 누르고 공동 3위에 올랐다.
크라운해태와 NH농협카드는 각각 웰컴저축은행, 에스와이를 세트스코어 4:3으로 꺾었다.
NH농협카드는 최근 2연패를 벗어나며 5위에 올랐고, 크라운해태는 3연승으로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렸다.
2라운드 7일차인 22일에는 낮 12시30분 하이원리조트와 웰컴저축은행 경기를 시작으로 오후 3시30분NH농협카드-블루원리조트, 저녁 6시30분 크라운해태-SK렌터카, 밤 9시30분 휴온스와 하나카드의 경기로 이어진다. 에스와이는 하루 쉰다.
[김선영 마니아타임즈 기자 / scp2146@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