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팬들과 재회한다"…정은지, 10월 홍콩·대만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

이승록 기자 2023. 8. 22.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 / IST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정은지의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가 22일 "정은지가 오는 10월 홍콩과 대만에서 '앙코르 콘서트-트래블로그(JEONG EUN JI ENCORE CONCERT-Travelog)'를 펼치고 현지 팬들을 재회한다"고 발표했다.

홍콩 공연은 유명 공연장인 맥퍼슨 스타디움(MacPherson Stadium)에서 오는 10월 4, 5일 양일간 진행된다. 라이브 향연의 바통을 물려받을 대만 공연의 경우 일정과 장소 등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트래블로그'는 정은지가 인생이라는 긴 여행에 건네는 작은 위로와 안부를 테마로 한 단독 콘서트다. 지난해 서울에서 출발한 '트래블로그'는 올해 2월 홍콩, 대만으로까지 확장됐으나, 글로벌 팬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8개월 만에 방문 소식을 또 한번 전하며 현지 팬들을 들뜨게 했다.

이번 '트래블로그'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리메이크 앨범 ‘log(로그)’ 수록곡을 비롯해 정은지의 시원한 가창력을 담은 솔로 히트곡으로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의 무대에 어떤 선곡과 무대 구성 등의 변주를 줘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릴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