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의 뮌헨·이재성의 마인츠…티빙, 분데스리가 2라운드 독점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이 오는 27일부터 23-24시즌 분데스리가 2라운드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23-24시즌 분데스리가 2라운드 경기는 26일 오전 3시 30분에 펼쳐지는 라이프치히와 슈투트가르트의 경기를 시작으로 4경기가 진행된다.
티빙은 23-24시즌 분데스리가 2라운드 경기 중 27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에 FSV 마인츠 05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24시즌 분데스리가 2라운드 경기는 26일 오전 3시 30분에 펼쳐지는 라이프치히와 슈투트가르트의 경기를 시작으로 4경기가 진행된다. 2라운드의 첫 경기를 맡은 슈투트가르트는 지난 1라운드에서 609일만에 정규리그에서 풀타임을 소화하며 승리를 견인한 정우영이 있는 팀으로, 지난 DFL 슈퍼컵 우승팀인 라이프치히와의 대결에서 짜릿한 경기를 선보일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빙은 23-24시즌 분데스리가 2라운드 경기 중 27일 오후 10시 30분(한국시간)에 FSV 마인츠 05와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마인츠는 과거 박주호 해설위원이 활약했던 팀이자 현재 이재성가 소속된 팀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재성의 출전 여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재성은 지난 20일 1라운드 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75분간 분전했으나 1:4로 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이번 2라운드 경기에서는 마인츠가 홈구장에서 경기를 치르는 만큼 새로운 반전의 경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28일 오전 0시 30분에는 FC 바이에른 뮌헨과 FC 아우크스부르크의 대결이 생중계된다. 지난 19일 진행된 1라운드에서, ‘이적생 듀오’ 김민재와 해리 케인이 활약한 바이에른 뮌헨은 베르더 브레멘을 압도적인 4-0 스코어로 승리를 거두었다. 중앙 수비수로 뛰었던 김민재와 1골 1도움을 기록한 해리 케인이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을 선보이며 FC 바이에른 뮌헨이 분데스리가 12연패를 거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시즌, 박주호는 분데스리가 경기의 해설위원으로 참여하며 그의 뛰어난 분석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 깊이 있는 해설로 축구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투헬 감독이 이끄는 바이에른 뮌헨의 전략에 대한 박주호의 해설은 큰 주목을 받았다. 그의 전문적이면서도 친근한 해설은 앞으로의 경기 중계에서도 즐거움을 가득 선사할 예정이다.
티빙은 중계의 재미를 더하는 ‘티빙톡’과 ‘타임머신’ 기능을 통해 이용자간 경기의 흐름에 대한 의견을 실시간으로 공유, 명장면을 다시 감상할 수 있도록 하며 스포츠 중계의 품격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외에도 2023 KBO 리그, UFC, WTA, AFC 챔피언스리그 등 다양한 스포츠를 생중계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재중 설립’ 인코드, 오디션 개최...빅히트·JYP 출신 연습생 ‘눈길’
- “감히 네가?”...‘스우파2’ 커스틴vs왁씨, 경이로운 월클 배틀
- (여자)아이들 소연, ‘솔로지옥’ 문세훈과 열애설...소속사 “친한 사이”
- 공효석 “남현희와 합의 이혼…서로 언급 않았으면”
- CGV, 이준호 日 솔로 데뷔 10주년 콘서트 생중계[공식]
- ‘슈돌’ 최강창민, 나은 만났다...“SM의 희망이 되어 줄래?”
- 정동원, 9월 1일 선공개곡 발매...‘어머나’ 윤명선과 의기투합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 황민현 거짓말 또 들었다 ‘충격’
- 오펜하이머·콘유, 부동의 1·2위[MK박스오피스]
- ‘순정복서’ 첫방 시청률 2%로 출발...김소혜 이상엽의 첫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