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가을 남신 비주얼…첫 단독 커버 장식 [N화보]

고승아 기자 2023. 8. 22. 1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22일 매거진 뷰티쁠 측은 공식 누리집을 통해 현재와 함께한 첫 번째 단독 커버 화보와 인터뷰를 선공개했다.

화보 속 현재는 자유분방한 무드의 패션부터 쓰리피스 슈트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룩을 완벽 소화, 폭 넓은 스펙트럼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재는 '화보 장인'답게 무드에 맞는 동작과 능숙하고 유려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 현재(뷰티쁠 제공)
더보이즈 현재(뷰티쁠 제공)
더보이즈 현재(뷰티쁠 제공)
더보이즈 현재(뷰티쁠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22일 매거진 뷰티쁠 측은 공식 누리집을 통해 현재와 함께한 첫 번째 단독 커버 화보와 인터뷰를 선공개했다.

화보 속 현재는 자유분방한 무드의 패션부터 쓰리피스 슈트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룩을 완벽 소화, 폭 넓은 스펙트럼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재는 '화보 장인'답게 무드에 맞는 동작과 능숙하고 유려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현재는 "여전히 누군가의 기분 좋은 설렘이 되고 싶다"며 순수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생일이 있는 9월호라 이번 화보 촬영이 더욱 특별하고, 운명 같다"며 "예쁘게 찍어주셔서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데뷔 6주년에 접어든 만큼, 감회도 새로울 터. 현재는 "일을 하면서 부족하다고 느끼는 게 많아 항상 아쉬운 것만 생각난다"며 "결과에 집착하지 않고 즐기면서 활동에 임하면 좋은 반응이 자연스레 따라올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겸손한 태도로 앞으로의 활동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현재가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7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와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를 발매,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까지 휩쓸었다. 또한 싱가포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7개국 최상위권과 송 차트 9개국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