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가을 남신 비주얼…첫 단독 커버 장식 [N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22일 매거진 뷰티쁠 측은 공식 누리집을 통해 현재와 함께한 첫 번째 단독 커버 화보와 인터뷰를 선공개했다.
화보 속 현재는 자유분방한 무드의 패션부터 쓰리피스 슈트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룩을 완벽 소화, 폭 넓은 스펙트럼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재는 '화보 장인'답게 무드에 맞는 동작과 능숙하고 유려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 현재가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22일 매거진 뷰티쁠 측은 공식 누리집을 통해 현재와 함께한 첫 번째 단독 커버 화보와 인터뷰를 선공개했다.
화보 속 현재는 자유분방한 무드의 패션부터 쓰리피스 슈트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룩을 완벽 소화, 폭 넓은 스펙트럼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현재는 '화보 장인'답게 무드에 맞는 동작과 능숙하고 유려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현재는 "여전히 누군가의 기분 좋은 설렘이 되고 싶다"며 순수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생일이 있는 9월호라 이번 화보 촬영이 더욱 특별하고, 운명 같다"며 "예쁘게 찍어주셔서 마지막까지 기분 좋게 촬영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데뷔 6주년에 접어든 만큼, 감회도 새로울 터. 현재는 "일을 하면서 부족하다고 느끼는 게 많아 항상 아쉬운 것만 생각난다"며 "결과에 집착하지 않고 즐기면서 활동에 임하면 좋은 반응이 자연스레 따라올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겸손한 태도로 앞으로의 활동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현재가 속한 더보이즈는 지난 7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와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를 발매,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까지 휩쓸었다. 또한 싱가포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7개국 최상위권과 송 차트 9개국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