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최강창민, 최애 나은 만나 팬심 폭발 "SM 희망 되어줘" [T-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강창민이 나은과 만나 팬심을 폭발시킨다.
그 가운데 나은의 팬임을 공개적으로 밝혔던 최강창민이 나은과 처음으로 만나게 된다.
특히 최강창민은 지난 7월 내레이터 합류 때부터 나은의 팬임을 밝히며 나은을 향한 사랑을 꾸준히 드러내고 있다.
나은이 "창민 삼촌 안녕하세요"라며 반갑게 인사를 하자, 최강창민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나은아"라고 이름만 부른 채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가수 최강창민이 나은과 만나 팬심을 폭발시킨다.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선 '기억할게 이 여름날' 편으로 찐건나블리가 더보이즈와 있지와 댄스 챌린지에 도전한다. 그 가운데 나은의 팬임을 공개적으로 밝혔던 최강창민이 나은과 처음으로 만나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 찐건나블리는 처음으로 '슈돌' 더빙실을 찾아 내레이터를 맡고 있는 소유진, 최강창민과 처음으로 만난다. 특히 최강창민은 지난 7월 내레이터 합류 때부터 나은의 팬임을 밝히며 나은을 향한 사랑을 꾸준히 드러내고 있다. 화면으로만 보던 나은을 실물 영접한 최강창민은 연신 탄성을 지르며 입을 틀어막는다.
나은이 "창민 삼촌 안녕하세요"라며 반갑게 인사를 하자, 최강창민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나은아"라고 이름만 부른 채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선사한다. 더해 최강창민은 나은이 건네는 사탕에 "나은아 삼촌이 다 먹을게"라며 환한 미소로 찐팬임을 인증한다.
이어 나은은 2세대 아이돌의 대표주자인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앞에서 있지의 '달라달라' 춤을 선보인다. 나은은 긴장도 잠시, 자신만만하고 상큼한 걸그룹 안무를 완벽 소화해낸다. 최강창민은 나은의 춤에 눈을 떼지 못하며 성덕이 된 기쁨을 온몸으로 만끽한다. 급기야 최강창민은 "나은아 SM에 와서 희망이 되어 줄래?"라며 진심 어린 삼촌 팬의 마음을 드러낸다.
'슈돌'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2]
슈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