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콘서트, 추가 티켓 3분 만에 동났다…접속 대기 6만2000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의 추가 티켓이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KBS는 앞서 발표한대로 티켓 부정거래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적발 즉시 예매 취소 등 제재 조치를 강화할 예정이다.
'ㅇㅁㄷ 지오디'는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마련된 완전체 단독 콘서트로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공연명 'ㅇㅁㄷ'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는데, 의미는 콘서트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god)'의 추가 티켓이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22일 KBS는 "이번 추가 오픈에는 1차 오픈 시보다 더 많은 6만 2000여명의 접속 대기인원을 기록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KBS는 앞서 발표한대로 티켓 부정거래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적발 즉시 예매 취소 등 제재 조치를 강화할 예정이다. 아울러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ㅇㅁㄷ 지오디'는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마련된 완전체 단독 콘서트로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공연명 'ㅇㅁㄷ'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는데, 의미는 콘서트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공연은 오는 9월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되며, 9월 28일 오후 8시 50분 KBS2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형님만 믿어요" 들썩…개미들 돈 몰린 종목
- 한전 빚 200조원 돌파…자금조달 한계 상황까지 가나
- "어떻게 모은 돈인데"…460억 날린 조합원 수백명 '피눈물'
- 한매협·연제협, 피프티 사태 다룬 '그알'에 "사과하라"
- god 콘서트, 추가 티켓 3분 만에 동났다…접속 대기 6만2000명
- DJ소다, 2차 가해에 일침…"원인은 섹시한 옷 아냐"
- 월드컵 우승보다 주목받은 '도둑 키스'…"나쁜 의도 없었다"
- 20대 태국인 아내 강간 혐의로 재판 넘겨진 50대 남성 무죄
- 항의글 3000개 쏟아지자…피프티피프티 영상 내린 '그알'
- "탕후루 쳐다도 안 본다"…학부모들 사이 골칫거리 된 이유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