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 가고 준기 온다…'아라문의 검' 이준기, 범접 불가 카리스마

유은비 기자 2023. 8. 22.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라문의 검' 이준기의 더할 나위 없을 변신에 기대가 차오르고 있다.

오는 9월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아고족 연합의 통합 리더 이나이신기 은섬의 캐릭터 포스터와 스페셜 영상을 공개 드라마를 기다리는 이들의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준기의 화려한 액션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이 눈을 뗄 수 없게 해 '아라문의 검' 속 은섬 캐릭터로 선보일 이준기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되는 상황.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아라문의 검' 이준기 캐릭터 포스터.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아라문의 검' 이준기의 더할 나위 없을 변신에 기대가 차오르고 있다.

오는 9월 9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아고족 연합의 통합 리더 이나이신기 은섬의 캐릭터 포스터와 스페셜 영상을 공개 드라마를 기다리는 이들의 흥미를 고조시키고 있다.

‘아라문의 검’은 검의 주인이 써내려가는 아스달의 신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타곤, 은섬, 탄야, 태알하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장동건(타곤 역), 이준기(은섬/ 사야 역), 신세경(탄야 역), 김옥빈(태알하 역)의 의기투합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앞서 아스달 최초의 왕 타곤(장동건)의 캐릭터 포스터가 눈길을 끌었던 바, 이번에는 전보다 훨씬 강인해져 돌아온 은섬(이준기)의 캐릭터 포스터가 호기심을 잡아끈다.

포스터 속에는 아고족을 통합한 리더 은섬이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용맹을 떨치고 있다. 특히 적을 향한 눈빛에는 조금의 두려움 따윈 없으며 이기고 말겠다는 강한 의지만이 가득 차 있다.

은섬의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스페셜로 제작된 영상 속에선 은섬의 역동적인 장면들을 엿볼 수 있다. 전세가 기운 듯 전쟁의 끝을 예상하는 타곤과 ‘결코 전쟁을 이길 수 없다’는 누군가의 목소리가 귓가에 맴돌지만 은섬을 비롯한 아고족 연합 전사들은 아랑곳없이 투지를 불태운다.

이어 허공을 가르며 날쌔게 몸을 날리는 이나이신기 은섬의 모습을 시작으로 아스달을 정복하겠다는 선전포고가 대평원에 가득 울려 퍼진다. 이나이신기는 200년 전 유일하게 아라문해슬라를 이겨 신성화된 아고족의 영웅. 은섬은 폭포의 심판을 통과해 재림 이나이신기의 칭호를 얻은바.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는 용광로처럼 뜨거운 결의가 묻어나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웅장하게 만든다.

특히 이준기의 화려한 액션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이 눈을 뗄 수 없게 해 ‘아라문의 검’ 속 은섬 캐릭터로 선보일 이준기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되는 상황. 또한 배냇벗 사야(이준기) 역으로도 결이 다른 연기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이준기의 결의가 어떤 결말로 귀결될지 앞으로 펼쳐질 대전쟁이 궁금해지는 터. 오는 9월 9일 오후 9시 20분 tvN 새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