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日 돔투어 돌입…7만 5천 관객 열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7만 5000여 명의 관중의 함성과 함께 첫 일본 4대 돔 투어를 시작했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데뷔 첫 돔 투어 '5-STAR(파이브스타)'의 성공적 포문을 열었다.
스트레이키즈는 이틀 동안 7만 5000여 명의 관객을 만족시키고 앞으로 펼쳐질 돔 투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매 예정인 일본 신보 타이틀곡 최초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7만 5000여 명의 관중의 함성과 함께 첫 일본 4대 돔 투어를 시작했다.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에서 데뷔 첫 돔 투어 '5-STAR(파이브스타)'의 성공적 포문을 열었다. K팝 4세대 보이그룹 최초 일본 4대 돔 공연장에 입성한 이들의 돔 투어는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 관심을 모았고 그 열기는 공연장에서 활활 타올랐다.
첫 공연은 웅장한 무대를 가득 메우는 스트레이키즈의 뜨거운 에너지가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MIROH(미로)', '특' 등 대표곡 퍼포먼스 퍼레이드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오는 9월 6일 정식 발매 예정인 첫 일본 미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풀버전 음악과 퍼포먼스가 최초로 공개돼 돔 공연장 열기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일본 앨범 첫 타이틀곡이자 일본 오리지널 곡인 'Social Path(소셜 패스)'(feat. LiSA)는 현지 유명 아티스트 리사(LiSA)와 첫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길을 개척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끊임없이 신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Super Bowl-Japanese ver.-(슈퍼볼)'은 지난 6월 발매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 진입에 성공한 정규 3집 '★★★★★(5-STAR)' 수록곡 'Super Bowl'의 일본어 버전으로 신나는 멜로디 위 열정과 패기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스트레이키즈는 이틀 동안 7만 5000여 명의 관객을 만족시키고 앞으로 펼쳐질 돔 투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후쿠오카 공연 이어 9월 2일~3일 반테린 돔 나고야, 9일~10일 교세라 돔 오사카, 10월 28일~29일 도쿄 돔까지 총 일본 4개 도시 8회 대규모로 이어진다.
스트레이키즈는 9월 6일 일본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Social Path(feat. LiSA) / Super Bowl -Japanese ver.-'을 발매하고 글로벌 입지를 더욱 확장한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ocial Path'(feat. LiSA) 뮤직비디오 첫 티저는 18일 오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라 현지 팬들의 큰 관심을 입증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 상병 사건' 與 vs 野 진실공방, 수사 기밀 유출 논란도
- 9월 '이재명 영장 청구설'에 민주당, 또 계파 갈등 조짐
- 개미에서 불나방으로…맥신 테마주 달려들자上 초전도체는下
- 검찰 "대가성 묻지마 장학금" vs 조국 측 "부모와 무관"
- 연이은 등산로·지하철역 사건…'치안강국' 옛말
- [현장FACT] 한동훈-김영배 설전…"질문이 이상" vs "답변이 이상" (영상)
- '300조' 조각투자 시장 개막 '초읽기'…증권가 선점 경쟁 돌입
- '에루샤'만큼 뜨거운 슈프림…패션업계, 스트릿 브랜드 발굴에 박차
- [단독] 차은우♥박규영 '오늘도 사랑스럽개', 10월 MBC 방송 확정
- [단독] 한재림 감독♥이열음, 21살 나이 차 극복하고 열애 중